티스토리 뷰


정성을 담아 드립니다.


*산촌*


서현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자연자연한 한정식 집이 있다는 걸

몰랐네요~~


숨은 보석 같은 집!!

나만 알고 싶은 집!!

ㅋㅋㅋ



먹자골목 위로 계속 올라오다보면

이런 데에 밥집이 있단 말이야?

하게 됩니다. 


그런데... 

진짜 끝까지 올라오시다보면, 

산 중턱에 '산촌'이 자리 잡고 있어요.



주차장도 넓고,

진짜 야외 나온 분위기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입구도 자연자연

야외도 너무 분위기 있죠??

+_+





친구들이랑 점심에 와 보고

넘 좋아서

신랑이랑 언제 한 번

어르신들 모시고

오자고 오자고 했었는데

기회가 안 났네요.


그래서 이번에 드디어!!

제 생일이니까 제 맘대로!!!


어머님을 모시고 산촌에 왔습니다!!

ㅎㅎㅎ



자연 담은 밥상!!

유기농 야채 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같이 온 신랑도

깜짝 놀라고

어머님도 놀라시고

ㅎㅎㅎ


아니, 집 앞에 이런 곳이 있었어???


야외 나가는 걸 좋아하시는 어머님

집 가까이에

이런 곳이 있는 줄 이제야 아시고,

너무나 만족하셨습니다.




엄니랑 왔을 때는

초저녁이었는데

사람들이 몰려 들어오고 있습니다.


역시 좋은 곳은 다들 알아서

잘 찾아온다니깐요.





된장찌개도 나오구

상에 놓을 자리가 없을 정도~


아주 푸짐하게 잘 나오죠??



산촌의 대표 메뉴!!

제육 쌈밥과 코다리 찜


반찬도 조금씩 바뀌는데

정갈하고 깔끔해요.


여럿이 오면

정식 종류 별로 시켜서

나눠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건 낮에 친구들끼리 먹으러 왔을 때

(+_+)


항공샷


건강한 밥상이죠?^^





밥도 이렇게 인원수에 맞춰서 

무쇠솥 밥으로 제공되구요.


누룽지도 해먹을 수 있습니다 ;-D


물론,

저 쌈들도 리필이 됩니다요.

셀프 코너에 가시면

반찬과 쌈, 양념들이 다 있습니다.



거기에 없는 반찬이라면,

점원 분들께 요청하시면 돼요.

ㅎㅎㅎ

 


식후에는

커피나 매실차도 셀프로

드실 수 있어요.


서현 맘들 모임하면 딱일 듯!!

ㅎㅎ


한정식 맛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