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카페 추천!!!


[서연의 집]



이건 재재재작년

제주 숙소에서 응사를 보며 

칠봉이에 빠져 허우적 거렸으니까

진짜 한참 전의 이야기네요.



친구들끼리 겨울 여행 갔었는데

참 재미졌었죠~

 

그때가 한참

건축학 개론에 물들어 있을 때였긴 했습니다.



노란색 미니쿠퍼를 예쁘게 주차하고, 카페로 들어갑니다.


미니쿠퍼 예쁜걸로 빌려서~~~~

겨울이었는데도 뚜껑 열고 달렸어요 ㅋㅋㅋㅋ




카페는 여전히 흥하고 있습니다.


서연의 집 아시죠???

건축학개론에서 대학생때 첫사랑

서연이의 집을 지어주죠.



영화에서 공사중이던,

그리고, 마지막 부분엔 완성이 되었던,

건축학개론 영화 촬영지



네, 그 집 입니다.



엄태웅.... 엄포스....

대체 왜 그런겁니깡!!! ㅠ



카페 입구엔 서연이의 어린시절

발자국이 찍힌 수돗가도

그대로 남겨두었구요.


예쁘게 예쁘게 바다를 보며

앉아 있을 수 있는 좌석도 있어요.



1층 야외석도 넘 분위기 있꼬~



1층 내부도 깔끔깔끔

안정되고 편안한 인테리어~~~

여기도 역시 분위기 있습니다.



카페 벽 면엔 영화 스틸컷들이

벽면마다 붙어 있구요.


촬영 소품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제훈이 대학생때 

서연의 집 모델링 한 것!!!


그리고~ 다들 아주 그냥 전람회에 빠졌던!!!

CD 플레이어~!!!


기억의 습작~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배우들의 손도장까지!!


이제훈!!!!!

(>_<)



와~ 정말 이런 집에서 한달 살기 하면 좋겠네요~

ㅎㅎ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2층으로 올라가는 벽면~~

수지랑 한가인 넘 예뻥~~~ (>_<)



2층입니다.

ㅎㅎㅎ



서연의 집과는 다르게 안전바가 설치되어 있구요.

잔디도 보호중입니다 ㅋㅋ



아쉽긴 하지만

관광객들이 많이오니 당연한 거겠죠!!





바다와 잔디가 보이는 의자에 3명이 쪼로로 앉아서 

각자의 감성을 단전에서부터 불러와 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넘나 재밌었던 건!!!



첫사랑, 어떡하지,

납뜩이, XX 떡들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빵 터졌지 뭐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뭘 먹었을까요 ㅋㅋㅋ








건축학개론

김의성 교수님 짱멋

( = ㅂ=)b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