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삼이 먹고 싶을 때 가요.


대왕 산삼 갈비탕!!





[대왕 산삼 본점]

산삼백숙, 산삼 갈비탕



아부지 어무니의 최애집


산삼 갈비탕 주 1회씩은 꼭 드시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구도만 바꿔서 매주 사진을 보내주시는데 

넘 귀여우심 ㅋㅋㅋ


이 포스팅에 사용한다는 거

말씀도 안 드렸는데

메인 사진이 없는 걸 어뜨케

ㅋㅋㅋㅋ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을

티스토리에도 사용하게 해달라!!!



대왕산삼본점에는

이렇게 19금 산책로가 있습니다.

(산삼 먹고 힘내라고...(=ㅂ=))


므흣한 조형물들이 많으니...

꼭 부부동반!!!


연인끼리만 가세요!! ㅋㅋ







[대왕산삼농원]

동학사점

042-825-8334



산삼 농원에서 하는 요리집이니

얼마나 맛있겠습니깡


산삼 백숙이나 다른 음식도 있는데

저희는 산삼갈비탕만 먹어요.


갈비탕이 진짜 너어무 맛있거든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산삼


집에서 시켜 먹는데

가격이 상당하죠!!


그런데 여긴!!

자리에 앉아서 음식 메뉴를 주문하면

인원수대로 갖다 주십니다.


공복에 천천히 

뿌리부터 잎까지 씹어서 삼켜줍니다.



근데 또 어떤 날은

이렇게 잎사귀를 떼어내고

주시더라구요ㅠ






어느날은 산삼 튀김도 주셨어요.

:-D



반찬으로는 석박지와 고추무침?

배추김치도 나오기도 하는데

항상 큼직큼직하게 내주시고,

가위로 잘라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아 여긴 또

음식을 시키면 기본으로

한 상에 막걸리 한병씩 주십니다.

산삼 막걸리!!!

진짜 짱 맛있어요.


술 별로 안 마시는 저도

진짜 이 막걸리는 생각까지 납니다.

(저희집은 가끔 사다 먹어요 ㅋㅋㅋ)


밑반찬부터 술까지 찬양했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메인!!!








지인한 국물에

갈비랑 버섯이랑 산삼이랑 당면이랑


밥 한공기 뚝딱입니다.



갈비탕에 갈비도 어찌나 맛있는지

쏙쏙 발라 먹고

양념에 찍어먹고

넘넘 맛있어용

ㅠㅠㅠㅠ


아 또 먹으러 가고 싶다.



매주~

적어도 한번씩 가시는 울엄빠


얼마나 맛있으면

이렇게 자주 가실까요

ㅋㅋㅋㅋㅋㅋ


​계속 사진을 보내시는데

부러움 ㅋㅋㅋ


판교/분당에도 생기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대전에 갈 때마다

꼭 들러서 한사발씩

한 뚝배기씩 하고 오는데~

가까이서 자주가서 먹고픔!!



나갈때는 셀프로~

산삼차 한잔씩 하고 일어납니다.


완전 완전 

건강해진 기부운~^^


요즘 날이 쌀쌀해서 으슬으슬하네요.


며칠 전에도 갈비탕을 먹었지만,

대왕산삼농원의

산삼 갈비탕을 따라가지 못하네요 ㅠㅠ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대왕산삼농원 엄청 많은데....

저희집이 가는 곳이 여기에요!!

(+_+)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