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GV

2017년 IMAX 여권 이벤트


첫 작품 선정 기념 시사회 당첨!!



어제 당첨 문자 받고

꺅! 소릴 질렀지 뭐야!!




개봉전 시사회라서

휴대폰 다 제출하고 입장했어요~

나중에 번호표랑 바꿔줌


진심은 통했나봅니다.


CGV RVIP 3년차

시사회 당첨 2번 됐네요.


엠마왓슨의 미녀와야수를 넘 보고 싶었는데

기분이 좋지 아니한가!


여보랑 퇴근하고 얼른 갔지요~~*

슝슝





 


 

[관람평]

당연히 유치하고ㅋ

CG는 좀 어색하고,

야수는 못난이지만,


이 힘든 세상

권선징악 happily ever after 얼마나 좋아.


엠마왓슨은 너무 예쁘고,

"Beauty and the Beast"

노래 역시 넘 좋았어요~

(아직도 흥얼거림) 



다음은

[CGV IMAX의 선물]



종이 낭비같은

미녀와 야수 OST 트랙 리스트


설마 앞으로의 IMAX영화 상영에도 이런 데에 돈 들이고,

이거 때문에 영화비가 비싸지면 안 될텐데...

걱정이 드네요.


 


이것 역시,

꼭 이래야만 했냐!!


IMAX 여권과 항공권 같은 할인권 입니다.


 


IMAX 여권에는 

출입국 스탬프 같은 관람 영화 스탬프와

비자 같은 씰이 붙어 있어요



할인권은... 하아

다음 방문때, 잊지 말고 챙겨서 할인 받고 다짐해보지만,

이 종이 계속 보관하고 있을지 모르겠어요;;;


얼른 가오갤2나 나오면 좋겠네요.

달려가서 봐야지!!



 
 


그나마 쓸 만 한 선물은



벨이 나온다고, 벨모양 책갈피


 


좀 괜찮은 종이 박스 안에

아이맥스 여권 케이스와 수트케이스 명찰

 

그냥 여권 넣고 다녀도 될 것 같긴 한데

과연, 이것마저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하하하



퇴근하고 천호까지 부릉부릉 가서 관람하고 온 게 더 대단


결혼하고는 멀리가서 데이트하고 그런 적도 없는 것 같은데

콧구멍에 바람도 쐬고 좋았네요 ㅎㅎ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