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를 찍어봄

 

친한 언니랑 

나고야 간 김에

친구도 만나고,

그 친구와 함께 또 다른 친구를 만나러 감

 

 

나고야에서 기차를 타고

아이치현 오카자키시에 내립니다.

 

 

일본은 기차역이 참 운치가 있음

 

친구가 마중나와서

친구 차를 타고 친구네 식당으로 갑니다.

 

 

Jugem(ジュゲム)

Nishigoihara-1-1 Horacho, Okazaki, Aichi Prefecture 444-0008 일본

 

 

가장 안 쪽 방으로 

안내를 받아서 앉았습니다.

 

커튼으로 쳐진 작은 방

아늑한 Bar 좌석입니다.

 

뭔가 스페인 식당 같기도 하면서

레트로풍 소품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어학 연수 중

요리사였던 이 친구가

점심 도시락을 주문 받길래

몇 개월간 사서 먹었었는데

아니 이 친구가 

 

결국

스페인 식당을 차렸습니다.

ㅊㅋㅊㅋ

 

이렇게 만난 친구들이 참

보물 같네요.

 

나고야에 간다고 하니까

도쿄 사는 친구도 온다는 거 있죠

ㅎㅎㅎ

 

 

 

식전주로 샴페인 한잔

 

 

으음~ 향긋한 샴페인

정갈한 세팅

 

하몽과 올리브로 입을 가동시키고~

 

전채요리로

당근 샐러드

 

그리고 

구운 야채 샐러드를 함냐함냐 먹어줍니다.

 

멋지게 예약 주문을 받다가도

사진 찍는게 느껴지면 

이렇게 꾸러기 같은 포즈를 취해줍니다.

 

 

 

귀여워 타로쿤

ㅋㅋㅋㅋㅋㅋ

 

어학연수 끝에 스페인에 가서

빠에야를 배웠다는군요.

대단해~

스고이네~~

 

아 뒤에 돼지 다리가 있는데

그걸 얇게 썰어서 대접해줍니다.

아까 먹었던 하몽 ㅎㅎ

 

즐겁게 얘기하다보니 음식 사진은 없고..

있었는데 어디 있지 ㅋㅋㅋ

 

 

 

이건 후식

생초콜렛!!

 

 

 

밥만 먹고 홀랑 택시 타고 기차역으로 와서 나고야로 돌아왔지만

정말 즐거웠던, 행복했던 기억입니다.

 

제가 해줄 수 있는 건 

한국 사람들 블로그에 홍보해주는 것

이것 뿐이네요 ㅋㅋ

 

혹시나 근처에 계시는 분~

나고야~ 아이치현~ 놀러가시는 분~

찾아가서 맛난 음식 드셔보세요.

그리고,

한국에 아이치현 맛집으로 소문 났다고,

료타로군에게 알려주세요.

 

 

주점은 여기에 있습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