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카이노 야마짱

世界の山ちゃん


- 테바사키 전문점 -



나고야 티비 탑


이 때는

오사카 놀러 간 거였는데

강짱이 학회 때문에 나고야에 있다면서

닭봉 사준다고 놀러오라고 함

ㅋㅋㅋㅋㅋ



자애로운 강짱이 사줌!!!

인증샷

ㅋㅋㅋ


신칸센 타고 날아가서

저녁 먹고 다시 오사카 옴 ㅋㅋㅋ



야마짱 아저씨의

닭날개 그릇


젓가락 종이엔

닭날개를 어떻게 먹어야 되는지

아저씨의 설명이 나와있음 ㅋㅋㅋ


아저씨 캐릭터 무서운데

이상하게 귀엽고 정감이 감



야마짱네 주력 메뉴


닭날개 튀김

테바사키

!!!!


후추맛이 강렬함

중독성 쩔!!



완전 고독한 미식가~



손 닦고 뜯으라고 준 

수건도 귀여움 ㅋㅋ



당시에 야마짱은 

나고야에서 몇 개 지점밖에 없었는데

요즘은 엄청 생긴 듯


야마짱 이제

쉬운 남자 됐다고 

강짱이랑 아쉽다고 했었음 ㅋㅋㅋ



얘는 닭봉인가 

꼬치였는데 뭐지 ㅋ


선토리 위스키

언더락으로 마시다가

사와도 주문 ㅋㅋ


(나 이때 술 잘했네) 



깔끔한

사와


일반 컵받침, 소서도 아니고,

상자에 유리잔이 담겨져 나오는게

귀여움 ㅋ




나중에 친한 언니야랑

나고야를 다시 가서 먹었는데


사진 찾았다!!

ㅎㅎㅎㅎㅎ


여어~ 히사시부리~~~



ㅋㅋㅋㅋㅋㅋ

이 집이 전에 갔던 집인지는 알 수 없음

ㅋㅋㅋㅋㅋ



아~ 나고야는 왤케 사진이 잘 나오는 거얌

또 가고 싶게!!!




좋아좋아


빠질 수 없는 술



이 날은 맥쥬로 달림

달린다고 해도

우리한테 5백은 치사량



저녁 먹고 또 간거라

하나 시켰는데

테바사키 넘 적어서

또 이것저것 시킨 듯 



술먹고는 더더욱

내려갈 때 조심하세요.



술 먹고 벌개져서 사진 찰칵


술 마셔서 그런가

(아니 젊었을 때라)

엄청 예쁘게 나왔는데

(개인적인 생각)

올릴 순 없고 ㅋㅋ

(헤헿)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