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바이를 가장 잘 나타내는 사진이 뭘까 고민하다가...


@ 이건 부르즈 칼리파에서 찍은 사진



두바이 버즈 알 아랍은 못 가더라도~

부르즈 칼리파는 꼭 한 번 올라가고 싶었거든요!! +_+

부르즈 칼리파는 다시 또 포스팅해 올리겠습니다.




DUBAI

Uber


암튼 이 날은

두바이 공항 도착해서 리조트 들어가는 날~


팜 쥬메이라 앞 

'두바이 인터넷 시티'까지 지하철타고 갔다가



다시 우버 타고 리조트에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두바이는 공항 지하철이 잘 되어 있거든요

인공섬 들어가기가 까다로워서 그렇지 ㅎㅎ





역에 도착해서 우버를 켜고~

목적지를 찍으니

근처에 있는 우버기사님이 수락하셨습니다.


평점 4.5 기사님



부릉부릉 가볼까나요호!!!


우버는 요금 분할도 되고, 도착 예정 시간 공유도 돼요.

카카오 택시도 도착 시간 공유 되죠?ㅎㅎ



우버 지도에서 보는 

우리 호텔 가는 길이 신기해서 캡쳐했었는데,

어쩌다보니 우버 사용기를 올리게 됐네요.

ㅎㅎㅎ





바다 아래 수하도로?? ㅎㅎ

지하 도로로 인공섬으로 들어가는 길


물 아래에 있다고 물결 모양입니다.



까꿍


인공섬 위로 올라오니

여전히 공사중이네요.


저 바다 멀리

버즈 알 아랍이 있습니다.


안뇽~~


인터넷 시티에서 아난타라 더 팜 주메이라

리조트까지는 20여분 소요


우버타니까

벌써 리조트 도착했넴 ㅎㅎ



우버는 카카오 택시와 마찬가지로

가입할 때 등록한 카드로 

하차 하실 때 자동 결제됩니다.


아!! 우버 초대쿠폰이 있으면

쿠폰 사용하기 선택하시면 돼요.


기사님한테 팁은 얼마 줄까요? 하고

나오기도 하는데, 

주고 싶은 만큼만 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두바이에서 우버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혹시 처음 사용하시는 분은 

여기 아래 초대코드 넣어서 가입하시고

우버 사용해 보세요.




UBER 초대 코드



xuf00

xuf는 영어고,

00은 숫자입니다.






우버는 새로 가입하거나, 

친구 초대코드로 추천이 들어오면 

프로모션 쿠폰?

무료 탑승권이 들어오는데요. 


초대코드를 통해 들어오면

두바이는 AED25

우리나라 돈 8천원 정도가 들어옵니다.


저는 많이 써 봤었고, 

이번엔 신랑이랑 같이 써봤는데 참 괜찮았어요. 


신랑은 저를 통해 가입해서 쿠폰 받고,

저는 신랑이 제 초대코드를 통해 

가입하면서 쿠폰 받고, 

둘이 거의 1~2만원돈이 생겨서

두 번은 무료로 사용한 듯!!!

우히힣



나갈 때도 우버 타고 나감

두바이에서 차를 빌리지 않는다면

우버가 참 유용합니다!!


우버 초대 코드로 가입하시고

무료 탑승권 받으시와요.


그냥 가입하면 무료 탑승권 안 줘영

초대코드 입력해서 가입하세요./


우리나라를 제외하고

유럽, 미주는 거의 다 된답니다 ;-D


서로 초대 고고!! ㅎㅎ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