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교통구시가지에서 벗어나 있어서 관광은 어려울지 모르나, 서호 근처를 돌기엔 좋다. 좁은 골목을 통해 호텔로 들어오는데, 사고날 뻔! 호텔에 서 있는 택시를 이용하면 사기는 안 치는데.. 팁을 어지간히 밝히는 건 어쩔 수 없다.
객실호수 위라 밖은 찌는데, 객실로 들어오면 에어컨 빠방하고, 시트 상태가 깨끗하며 쾌적함
부대시설수영장은 작지만, 하노이에서 이게 어디야...gym도 있었지만, 갈아입을 옷이 없어서 이용 못함
서비스서비스 진짜 최고 친절친절 스마일스마일~ 서비스 너무 괜찮음!! 프론트의 원활한 소통은 물론, 필요한 컨시어지 다 이용가능함. 환전도 합리적이었고, 버기 콜이나 수영장 이용도 만족스러움 병원을 갈 일이 있어서 급하게 찾았었는데, 프론트 데스크 직원이 직접 전화도 하면서 알아봐주고, 근처 병원을 몇군데 추천해주었다. 덕분에 가까운 국제 병원을 찾아갈 수 있었는데, 원활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어서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함.



덥고 찌는 하노이에서의 가족 여름 휴가

(2015년도라니 시간 너무 빨리간다....)


여행 중 인터콘티넨탈 호텔 4박 예약이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다.



카메라도 좋은 걸로 가져가서 뽱뽱 찍은터라

사진도 괜찮다 후훟

 

  

아 진짜 4인 가족이 이 가격에 이 서비스를 누리고 오다니~ 


완전 만족 대만족

가족들 모두 너무나도 깜짝놀란 부킹이었다나 뭐라나...



저는 기본적으로 호텔스 컴바인 통해서 가격 비교하구요.


그러다가 

인터파크 투어랑 아고다닷컴 들어가서

프로모션, 할인쿠폰, 적립금 사용 등등을 따져봐서 

최종 금액을 비교해서 가장 좋은 가격과 컨디션으로 결제하곤 합니다.



당시에는 인터파크에서 항공 구매하고, 

호텔 연계해서 결제하니 가장 저렴했어요.


엄마랑 묵었던 방에서 보는 서호 다른 동~


  

하노이 다른 호텔은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택시 기사들이 어디 호텔이냐 물었을 때

인터콘에 묵는다고 하면

사람들의 엄지가 올라가는 건 아무래도 베스트이기 때문이겠죠?


  

베트남 하노이 호텔 추천!!!

분위기 갑 호텔

서비스 진짜 최고  - 엄지척!

 

 

하노이는 참 후텁지근한데요~

깔끔한 객실에 에어컨도 빵빵하고, 

실내 쾌적합니다 ;-)

 



쾌적하고 널찍한 객실

저녁엔 분위기까지 있네요.






인터콘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야경이 너무너무너무 아름다움



호수 위에 있어서 조명이 조명이 예술



저녁의 수영장



서호에 인터콘이 동동



분위기 있습니다.


가족여행도 좋지만,

연인끼리 와도 분위기 잡기 좋겠어요.

(=ㅂ=)



건너편 건물도 낮엔 지저분해 보였는데

저녁에 보니 이렇게 운치가 있네요.




여긴 호텔 각 객실 동으로 갈 수 있는 중앙에 있는 바 입니다.



분위기 쥬욱임 ㅎㅎ



매일매일 밖에서 팽팽 놀고 먹다가 호텔 들어오는 길에


걸어오거나 버기타고 오면서 보기만 했네요...



한 번 가보자고 가자고 말만하고 못 감 ㅠ 힝



중간중간

호텔 내 이동은 버기를 부르거나,




그냥 걸었습니다.


산책하듯 걷다보면 조식당이고~ 수영장이고~ 

로비가 나와요


 


이곳은 수영장 ㅎ



싱난다!!



정말 쪼만한 수영장인데

하노이 호텔에 이게 어디얌~!!




매일 아침마다 간 것 같아요 ㅋ



귀여운 신라면세점 

오리 풍선 공




한참 수영하다가 목이 말라서

아빠한테 코코넛 주스 받아서 마시려는데

저쪽에서 들려오는 소리

 

"매앰~ 풀 안에서 드시면 안 됩니다"



쏘리~~



수영장은 저녁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당







그럼...

조식당으로 가보실까용???



 조식 진짜 대박입니당 - 

울엄마는 용과랑 패션프루츠에 홈빡 빠져서

매일 아침 과일을 한가득 드셨고,


베트남

반미도 와구와구



울아부지 어무니는 매일 저녁마다

내일 아침은 무엇을 위주로 먹을까

고민고민하셨다고 합니다..



저는 쌀국수 매니아 ㅋㅋㅋㅋ

매일매일 다른 쌀국수를 주문해 먹었어요.

 

  

인터콘은

영어가 가능한 프론트와의 원활한 소통은 물론,

여행이든 뭐든 필요한 컨시어지 다 이용 가능함.


환전도 합리적인 환율로 할 수 있었고, 

버기 콜이나 수영장 이용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병원갈 일이 있어서 급하게 찾았었는데,

프론트 데스크 직원이 직접 전화도 하면서 알아봐주고, 

베트남 한인 병원이 연락을 안 받아서 수소문을 막 하더니...

근처 병원을 몇군데 추천해주었어요.


(이미 리스트업을 해놨더만!! ㅎㅎ)

 




택시타기 전까지도 따라 나와서

"가까운데 가려면, 여기가 좋고, 저쪽은 서비스가 좋은데 조금 멀고~

 자기는 여기 가봤는데 괜찮고~blah blah~~ "

  

덕분에 호텔에서 5분도 안 되는 국제 병원을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엄마가 원활하게 진료를 받게 돼서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여행 내내 ... 

다녀와서도 병원 다니느라 고생하셨지만 ㅠ

 으~

너무 더웠던 기억에...... 

하노이는 다시 가고 싶지 않은데...



인터콘에서 묵는다면, 

다시 가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D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