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쌀국수 먹으러 가는데

화보처럼 찍힌

오빠랑 엄마

 

베트남 국기도 걸려 있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이 날의 베스트 컷!

ㅎㅎ

 

 

하노이의 거리거리를 걸어봅니다.

 

 

부릉부릉

따르릉 따르릉

 

 

하노이는 참 오토바이도 많고,

자전거도 많고, 보행자도 많아요.

 

 

 

그런데 큰 사고 안 나는 게 

신 기 함

 

 

쌀국수 맛집을 찾아가는 길은

때론 너무 길어

 

 

나는 더욱더 지치곤해

 

 

언제는

자전거로 과일을 파는 사람들에게

과일도 사먹고 그랬네요,

 

 

PHO THIN BO HO

2 Lò Đúc, Quận Hai Bà Trưng, Hà Nội

    •  

 

상호명을 몰랐는데

역시 울 아부지 덕분에 알게됨

 

Pho Thin BO HO

동일 상호명의

엄청나게 유명한 쌀국수집이 있는 듯 하고,

해당 

 

 

 

 

 

 

Phở Thìn Bờ Hồ - Lò Đúc

 

굉장히 맛있음

 

쌀국수 : 고기 : 파+고수

1 : 1 : 1

 

 

국물이 예술

 

몇 년 전에 먹었는데,

이 집 쌀국수가 계속 생각남

 

 

기본 1개

3천원이 안 됐던 것 같음

 

고기도 듬뿍이고,

쪽파와 고수가 잘게잘게

썰어져서 올라와 있음

 

 

 

 

캬-

이 맛을 잊을 수가 없다.

 

 

사진을 찍으시려는 아빠와

아랑곳 않고 쌀국수 드시는 엄마 ㅋㅋㅋ

 

 

ㅋㅋㅋㅋㅋ

 

 

 

맛있게 냠냠

 

고수가 들어가든~

향이 강하든~

 

우리 부모님은 이렇게

해외에서 음식을 잘 드셔서

식당 고르기 넘 편함

 

 

사진 찍기를 좋아하시는 울 아부지

넘나 사랑스러우심 ♡

 

근데 세상을 너무 좋게만 보셔서

너무 걱정도 된다.

 

해외 여행 가면 

아빠 엄마 뭐 하시는지

주의 깊게 살펴야 함 ㅋㅋ 

 

 

쌀국수 홀랑 한 그릇 다 드시고,

뭐 하시나 했더니만,

밖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고 계셨다.

 

오토바이 타려는 현지인 붙잡고

핸드폰으로 주고 찍어 달라고...

 

어휴~ 아빠 큰일 나요~

핸드폰 들고 가면 어쩌시려구~!!!

 

그렇지만,

사람들이 좋음....

ㅠㅠㅠㅠ

 

사람 좋은 웃음 짓고

사진 찍어주고 가시는 현지인

 

 

 

 

 

귀여운 거리거리엔

먹을 것도 많습니다.

ㅋㅋㅋㅋ

 

군것질로 새끼돼지 무엇?

 

 

그나마 무난한...

사탕수수 음료를 하나씩 사 먹음

 

 

오빠 하나 나 하나

헤헤ㅋㅋㅋ

 

 

불량식품 같아 보이지만,

사탕수수즙 100%

위생은 보장할 수 없음

ㅋㅋㅋㅋㅋㅋ

 

쌀국수 드시고,

거리거리 구경하시고,

사탕수수 음료 한잔씩들 해보세요.

 

개운하고 맛있습니다.

^_______^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