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신 없는 하노이 한복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차들이 어떻게 다니나 싶죠??



하노이


베트남의 극심한 교통질서를

위에서 바라볼 수 있는 곳




HIGHLANDS COFFEE


하이랜드 커피


입니다.




하이랜드 커피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실내는 어둑어둑하긴 하지만

에어컨 빠방하고 활기차고 좋았어요.


그리고 음료보다

관심이 가는 베트남 교통체증 ㅋㅋㅋ



무질서 중에 질서라고 ㅋㅋ

사고 한 번 안 나는 게 신기합니다.


베트남 수도

하노이라고 해도

저녁에 막 조명이 다 켜져 있고,

환하지는 않죠??

 


운전들 다 잘하는 게 신기 ㅋㅋ



그래서 그런가


이렇게 보면 

꼭 장난감 도시 같아요ㅎㅎ


VR 화면 같기도 하고 ㅋㅋ







커피가 나왔습니다.



가족여행에서는 제가

예약, 현지 가이드, 통역,

총무, 메뉴 주문 총괄이다보니

그냥 막 시킵니다 ㅋㅋㅋㅋ



녹차 큐브 라떼 + 

카페쓰어다 caphe suada 연유 커피 등등

종류별로 다 시켰습니다.



저는

베트남 현지식 커피

카페쓰어다 caphe suada 

연유 커피를 마셔봅니다.


달달달

달아요 달아

ㅋㅋㅋ


당시가 8월이었는데

너어무 더워서

돌아다니다가 음료 좀 마시자고 들어온 것 같아요.



다들 목 마르셨는지

쭈욱쭈욱 마십니다 ㅋㅋ


가이드의 불찰이었군요.

제때 음료도 사드리고 해야하는데 ㅋㅋ





오빠 벌써 다 먹?



자 그럼 이동하실까요???


가족 여행 중

제 역할에 사진기사가 빠졌군요.

ㅋㅋㅋㅋㅋㅋ


사진력이 증가(+20)하였습니다.



베트남 교통과 함께

인생샷 찍으러 오세요

ㅋㅋㅋㅋ


가이드 추천입니다 ㅋㅋ

하이랜드 커피 짱!!



자자~


다 드셨으면

베트남 밤도깨비 시장 구경할까용???






밤이 더 아름다운 도시


하노이 입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