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다가오는 결혼 2주년을 축하할 겸

내 지난 부케 올리기

&

우리의 첫날밤

신라호텔 리뷰를 이제사 써본다.



호텔 신라의 시그니처


수백 수천개의 크리스탈이 빛을 받아서 반짝인다.


신라 호텔을 방문하는 이들의 포토스팟!!

별이 되어 쏟아질 듯 하다



빤짝빤짝 로비

호텔 로비에 들어오면 항상 맘이 설렌다.

이 날도 그랬지

두근두근




우리 예식이 끝나고

바로 코 앞의 신라호텔 도착 

내 신부 화장을 보고서

"오늘 결혼하셨어요?" 묻는다.

ㅎㅎㅎㅎ

헤헿 넹 했더니



모르면 몰랐지 

이렇게 알았으면

룸 업을 해드리는 것이 맞다며

전망 좋은 방으로 룸 업그레이드를 시켜주셨음


엄ㅁ머머!!! 감사해요!!!

(>_<)


신라호텔 짱



THE SHILLA



유후~

전망 좋고~~~


객실 화장실 엄청 좋았는데

넘 좋아서 찍은 게 없네 ㅋㅋ


다음날 신행 가기 전에

편히 자고 가라고

어머님께서 호텔을 끊어주셨는데요.



힝 너무 좋아용

감사합니다.




먹으면 안 되는 과자들



역시 마시면 안 되는

와인들 ㅋㅋ


그렇지만,



전망 좋은 방 주신 거 감사

ㅎㅎㅎ




우리집에 선글라스가 5개 넘는데

신행간다면서 하나도 안 가져온 바보.....


그래서 어.쩔.수.없.이.

여봉이랑 신라면세점가서

커플 선글라스 구입 ㅋㅋㅋㅋㅋ 


면세점이 바로 바로 앞이라 좋았어요.

양가 어르신들 선물도 싹 골라놓고 출발했답니다.


(면세점에서 산 물건은 출국일에 공항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신라호텔


송중기 송혜교

유재석 나경은

등드르등등등


유명 연예인들의 단골 결혼식장이죠.



이렇게 분위기 있고,

기품 있고, 운치 있고,

한국의 미가 있어서 그런 게 아닐까요.



야경도 있고, 사랑도 있고~

신라호텔에 다 있네~ㅎㅎㅎ






앗 여보

신라호텔이면 어반 아일랜드지!!


다 늦은 시간에 서방님을 꼬드겨 수영장으로 갑니다.



격이 다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어번 아일랜드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에서는 서울 특급호텔 최초 온수풀, 자쿠지, 카바나, 루프탑 등 차원이 다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늦어서 풀장에 들어가진 않았습니다.


재밌게 노는 모습을 보니

들어갈 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발 뻗고 구경하는 게 좋기도 하고 그래서

바람 맞으며 한참을 누워 있었네요.



얼마 있지도 않았는데

어반 아일랜드 이제 끝났다고

직원분이 오심 ㅋㅋ



나중에 애기 낳으면 다시 와서 물놀이 해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




상쾌한 아침입니다.



후후

침대가 난리


햇살을 받아서 그런지

침구가 노리끼리.... 분홍끼리하네요.....



이햐~ 날씨 좋다.


신행가기 좋은 날씨다.



역시 전망 좋은 방



다음에 또 올테다!!

외치고 조식 먹으러 =3



부페 최강


신라호텔 파크뷰로 고고






THE PARK VIEW



인천공항가는 버스 타려고

허겁지겁 먹는 바람에 사진이 별로 없음에 유의하세요....



베이커리류도 참 맛있습니다.

이게 이 날 사진 끝

ㅋㅋㅋ



그리고 1년 뒤 다시 방문

우리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자ㅋㅋ


특별한 날

=

현대 레드카드 바우처 사용 만료일



워낙에 파크뷰가 인기가 많아서

좌석이 금방금방 차기 때문에

예약이 쉽지 않음



좋은 호텔에선 회를 마음껏 먹습니다.


대게가 나오자마자 후루룩

신나게 먹어줍니다.



이날도 먹느라 사진이 이 것 뿐인가??



이건 여봇의 고기 파티ㄷㄷ



나는 오로지 먹기 위해서만 

살아왔던가???!!!



라고만 해도

난 행복합니다.


넘 맛있엉 ㅠㅠㅠㅠㅠ

마카로오오옹



신라호텔 또 갈거양아아앙~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