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후 오늘도 사람이 많아요.


​추석 명절 보내러 이태원 왔다가(응?)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 지나가죠~

쟈니 덤플링을 들러줍니다. 


헤헤 ;-D



Jonny Dumpling


덤플링 = 만두

대문짝만하게 만두~ 

교자~ 쟈오즈~

다 써있네요.

여봇 저기 명함 좀 갖다줘여



쟈니 덤플링 명함


Jonny Dumpling

본점, 2호점, 3호점


아니, 언제 3호점까지 생겼어~

대박


(feat. 여보왈 "3호점이 언제부터 있었는데~ 지금 생겼대ㅋㅋㅋ")


ㅠㅠ

내가 몰랐어 내가~~!!!



쟈니 덤플링 1호점, 2호점, 3호점 다 찾아가보세요.

전부 다 이태원에 있습니다.

(다음엔 3호점 가야지 ㅋ)



이곳은 본점


무한대기....

아니고 한 15분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ㅠ​


이른 저녁이었는데..
사람이 이렇게 많다니...ㅠ

저희 들어가고 나서는 
줄이 더 섰어요...



실내 입장은 직원의 안내를 기다려 주세요.

넹넹


얼른 입장하고 싶습니다.​


대기하면서...

밖에 붙은 메뉴를 봅니다.


지난번엔 2호점에서 물만두와 군만두를 먹었기 때문에 오늘은 홍합 만두국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_+) 쌀쌀해지니까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물만두와 군만두가 시그니처기 때문에 군만두 하나는 포기할 수 없었어욧!! (물만두도 시킬까... 포장할까 고민고민하다가..... 집에 가져가서 쪄봐야 이 맛 안 난다고.. 빠른 포기) 다른 음식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드디어 자리 안내 받았습니다.

유후~


간단한 테이블 세팅

단무지와 짜사이!! ㅎㅎㅎ



무심한 듯 시크하게 꽃혀 있는

플라스틱 젓가락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찍어봅니다.

새우 물만두 13개 - 8,000원

군만두 10개 - 8,000원

홍합 만두국 - 8,000원

대표 메뉴죠 ^^


북적북적

홀에 몇 테이블 없습니다.


사람들이 먹고 나가면 바로 치워주시고,

다음 사람을 들어오게 하십니다.



음료도 아니고, 만두집에 고량주도 파는 곳인데도, 홀에 테이블 순환이 매우 빠릅니다. 메뉴가 빨리 나오기도 하는 것 같고... 쟈니덤플링 직원분들은 절대 눈치 안 주시는데, 대부분 손님들이 알아서 먹고 바로바로 일어나는 것 같아요. 창 밖에 줄 서 있는게 보이기 때문에, 먹고 나서 수다 떨고 앉아 있지 않고, 먹고 바로바로 일어나서 나가주는 거 아닐까 해요~ ㅎㅎ


배려돋음 ㅋㅋ

우리도 얼른 먹고 나가자.


준비 완료 ㅋㅋ




꺄앍


쫄깃쫄깃 군만두!!!


으음~~

육즙이 어쩜 이렇게 가득한지!!!

+_+


저 군만두 별로 안 좋아 하는데~

쟈니덤플링 군만두는 넘 맛있어용 ㅎㅎ


만두국!

홍합 만두국!!


이번에 처음 먹었는데

강추합니다.


산더미같이 쌓인 홍합 아래엔

물만두가 이렇게~~


홍합을 넣어서 그런지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소금 후추 맛이 강하긴 해요)



사진 찍는데 홍합 발라내는 내 여봇

쟈니덤플링은 물만두와 군만두라고

만두국을 거부하더니

호로록 호로록 국물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맛있는 군만두를 또 한번 찍어봅니다.


여기 군만두는

전분물을 조금 넣고,

아래는 기름에 튀기듯이~

위에는 찌듯이~

만두를 구워내는 건데~

(굽는법이야 알긴 다 알죠.....)


집에서도 이렇게 해봤지만,

이 맛은 절대 안 나옴ㅠ


캬흥.... 또 와서 먹어야 함ㅋㅋ



아항항 이게 새우 물만두 입니다.


2호점에서 먹을때 찍어놨던 

사진 찾음 ㅋㅋ


쫜득쫜득한 새우만두

이 맛이 예술인데~

배불러도 먹고 올 걸....ㅠㅠ


아쉽아쉽


이때 먹은 군만두 다시 재탕

JMT

JMTGR


다시 또 가서 먹고 싶네요.


이태원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기다리는 보람이 있습니다. 헤헿 ㅎㅎ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