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콘래드 호텔


CONRAD SEOUL

- ZEST -



제스트 부페는

Conrad 호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제스트 직원이 앞에서

예약 접수와 안내를 해주십니다. 



그리고 오른편엔~

그 유명한 곰돌이 ㅎㅎ



콘래드 곰돌이랑은 

밥 다 먹고 사진 찍기로 해욤 ㅋㅋ


한 1주일 전에 예약하니

창가 자리로 잡아주셨습니다.



콘래드는 점심도

1부, 2부로 나눠져 있는데요.


2부 예약했는데

1시간 남겨놓고 도착ㅠ




제스트 부페 가격 좀 보세여~

이렇게 비싼 가격인데

한시간밖에 즐기질 못한다니!!!

ㅠ_ㅠ


에힝...​

아쉽게도 넘 늦었지만

그래도 천천히~ 즐겨주기로 합니다.


첫 그릇은 생선회와

대게 위주로....


샐러드는 스킵한다!

다음은 육회와 고기고기!​



이건 여보의 고기고기 식단

ㅋㅋㅋㅋㅋ




마구머겅

두번머겅

세번머겅


커피도 주문하면 가져다 주십니다.

헤헿



현대 레드카드 바우처로

트래블 바우처 15만원 나오는 걸

이걸로 다 써버렸습니다.


레드카드는

뭐~ 1년에 1번 정도 바우처 사용이

쏠쏠하기도 했지만,

20만원 연회비 나가는 거

바우처 억지로 쓰는 느낌


 신라 면세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길래 

지난 번 출국할 때 쓰려했지만,

입생로랑은 또 안 된다고 그러고,

선그라스 젠틀몬스터도 안 된다고 그러고.....

-_- 

쓰기 어렵네 참....




그래서 여의도 나온 김에

쇼핑 바우처도 록시땅에서 다 사고,

트래블 바우처도 콘래드에서 다 쓰고,

다음날 레드카드 해지해버렸습니다!!


레드카드 빠빠이~


레드카드 사용 마지막 날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ZEST 털어버리기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더라구요.

두번 머겅 세번 머겅

시간이 많았다면

4번 먹었을텐데

아쉽아쉽


애기들 사진 찍는 곳에 앉아서 사진 찍기


사진 찍고 있으니까

애기들이 자기도 찍겠다고 다가옵니다.

ㅋㅋㅋㅋ



후아후아

콘래드, IFC, 여의도....

징하게 다녔었는데

어떻게 다녔나싶네요.



진짜 빠빠이~

하여튼

맛나게~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당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