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ew York New York!!


뉴욕뉴욕이다잉




미국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던 날



오늘은 캐리네 집에 가려 합니다.




<기사 발췌>

------------------------------------------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2' 촬영 중인 사라 제시카 파커


'섹스앤더시티' 사라 제시카 파커 집, 소더비 경매 나와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섹스 앤 더 시티



SEX and The City


안 본 여자가 없을 것 같은 미국드라마

당당한 여자들의 표본이랄까?ㅋ


여자들의 교과서 같은 미드죠.


딱히 섹스앤더시티 촬영지를 찾아갈만큼

홀릭~ 정도는 아니지만,

컵케이크가 생각나서 찾아가기로 합니다.



  


여기가 맨하탄의 부촌이래요.


계단 올라가서

대문 있는게 넘 예쁨 ㅋㅋ


이 골목 집들이

다 비슷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미국 드라마, 영화 빨인지

멋있어요 ㅋㅋ



반가운 미니가 여기에

MINI

Hi Hi

ㅋㅋㅋㅋ



도대체 어디야~

이 길인 것 같은 길을 

쭉~~ 올라가면서

어딘지 둘러 봤는데

엇!


이 곳인 것 같습니다.

의외로 찾기 쉽더라구요 ㅋ



이미 핫 플레이스

ㅋㅋㅋㅋ

사진 찍으려고 줄 서 있음

ㅋㅋㅋㅋㅋㅋ


캐리네 집 도착


섹스앤더시티에는

어퍼 이스트에 산다고 나오지만

맨하탄 부촌

웨스트 빌리지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반인이 살고 있기 때문에

계단 올라오는 건 자제해달라는 

경고문이 붙어 있습니다.



나두나두 앞에서만 찰칵 ㅋ



당당한 나 자신을 사랑하는

캐리 브래드쇼

사라 제시카 파커

멋진 언니죠!!


암튼

우리네 인생 화이팅!!

ㅋㅋㅋㅋㅋ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Magnolia Bakery



캐리 브래드쇼 집보다

가보고 싶었던


매그놀리아 컵케이크 베이커리



지금은 국내

판교 현대백화점에도 들어오고 해서

메리트가 없어졌지만,

당시엔 굉장히 굉장히 맛 보고 싶었던 컵케이크였다.


캐리와 미란다가 이 가게 앞에 앉아서 

컵케이크를 먹는 바람에


@HBO


온 세상 여자들이

이 곳을 찾아온다.




West 11th Street, 401 Bleecker St, New York, NY 10014 미국





나는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는데

내 앞에도 줄이 있었고,

내 뒤에도 줄이 섰다.


그렇게

줄은 계속 생겨났다.



매장에 들어가면 컵케이크 뿐만 아니라

홀 케이크도 탁자위에 빼곡하다.


  


BD 케이크 주문도 많아 보였다.



 


지갑 열기를 부추기는 굿즈들

아기자기 함이 가득하다.



나를 사가세요


바나나 푸딩

큰 통 6.5 달러


우리나라에 비하면 저렴하네요 ㅋ


 


바나나 푸딩 미디움 5달라

피스타치오 케이크 6.5달라


컵케이크 하나만

사달라


민트 컵케이크 하나만 포장해옴

ㅋㅋㅋㅋ


 


짜잔!!


넘넘 예쁘다.


위에 버터크림 올라간 게 정말 맛있다.

미국에 1주일만 더 있다가면 돼지될 것 같다.


워싱턴에 무슨 컵케이크 전문점이 왤케 많은 건지

앞으로 계속 포스팅할 예정 ㅋ



땡큐 캐시!!

잘 먹고 간다능!!



여전히 핫 플레이스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