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 만점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그 웹툰 안에서

떡볶이 외길 인생을 걸어오신

바비 아버님이 요리하시는 곳


"바비분식"



세상에

바비분식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워우~

연예인들이 오프라인에서 유명해져서

온라인 판매로 넘어오는 경우는 많지만,


온라인에서 유명해진

웹툰의 주인공이

(실은, 주인공 남자친구의 아버지)

좋아하던 음식이

오프라인 상품으로 나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이죠!!



떡볶이 외길 인생

[바비분식]


비법을 알고싶어???


넵!! 알고 싶습니당!!

ㅎㅎㅎ


1차는 품절이어서

2차 기다렸다가...

1달은 걸려서 받은 바비분식

인기 무엇

ㄷㄷㄷㄷㄷ





친오빠 추천으로 

처음으로 보게 된 웹툰인데

정주행으로 쫘악 다 봤지 뭡니까


세상에 세상에

천재천재

이동건 무빙건 작가

대박 나세요.


유미의 세포들은

떡볶이처럼 말랑말랑한 

유미의 사랑 이야기에요.

거기서 유미의 현 남친이 '유바비'인데,

바비가 떡볶이집 아들!!!


꼭 보세요!!

연애세포가 살아날 거예요!! ;-D



귀여운 출출이

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상황에 딱 맞는 세포 설정에

그림은 어찌 이렇게 

귀엽게 그리시는지!!

또 또

남자 작가가 여자 맘을

어쩜 그렇게 잘 아는지!!!ㅋㅋ



다이어터에겐 매우 좋지 않은 칼로리

1,629 kcal

2인분이라고 해도...

인당 800kcal는 소화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누가 떡볶이를

칼로리 신경써서 먹나요.

ㅠ_ㅠ



카리스마 넘치는

바비 아부지

(실은 사랑꾼)


캐릭터가 살아 있는

바비분식 패키지


떡볶이 만들어줘!!!




패키지도 넘나 사랑스러워

(>_<)





한 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은데

또 기다릴 수 있으니까

2박스 주문 ㅋㅋ


먼저 한 박스를 열어봅니다.


나머지 한 박스는 냉동 보관!



아웅 귀여워

이 친구는 무슨세포였지?


맛있을 만두하지

힝 김말이는 뒤집어서 찍힘



만두 2개, 작은 김말이 4개


얼른 해먹으려고

대충대충 찍어봄



잘생긴 바비!!!

어남바 응원합니다.

차피 편은 비!!!


내 남친이 떡볶이집 아들이라니!!!

세상 좋아라하던 유미가 생각남

예쁜 유미!! ㅎㅎ



우리 바비가 나한테 편지를 써줬어!!

(>_<)

20만 떡볶력

나도 발휘를 해볼게!!!





떡볶이 떡은 불리고, 찢어놓습니다.


달달한 달콤소스,

화끈한 매콤소스,

생선 100번 쳐다봐서 만든 어묵

ㅋㅋㅋ 자린고비 세포 ㅋㅋㅋ



무조건 음식은 설명서대로


만두와 김말이는 

기름을 부워 달군 팬에

살~짝 구워줍니다.


노릇노릇

알맞게 익었으면 대기

 


여기에 달달소스를 다 넣고,

불린 떡볶이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매콤소스는 다 안 넣고,

1/3만 투하!

(언제는 레시피대로 한다며!!)


살짝 냄새 맡았는데 어후

매운 냄새가 확 올라오더라구요.

(매운 걸 못 먹음)


쫌만 넣었는데도

빨개요~!!



어묵을 잘라서

투하투하!!


아! 계란 넣을 걸! ㅠㅠ



양파나 파나

이것저것 넣어볼까 했다가

아냐아냐

이번 한번은 레시피를 따라가자 하고

넣지 않았습니다.



지글지글

보글보글


그냥 딱 맛있는 냄새

ㅋㅋㅋㅋㅋㅋ

군침 돌아요.





나의 요리 세포 풀가동

떡볶력 +20



국물 떡볶이 아니었나?

바짝 쫄아든 국물

...


그래서 좀 짰나...

신랑도 한 입 먹고 짜다고 ㅋㅋ

그치만 난 맛있는데?!!!!



평소에

튀김 만두나 김말이는 잘 안 먹는데

오 이건 맛있네욤!!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그 맛이 일품!!

ㅠㅠ



떡들고 찍은 사진은 없지만,

역시 떡볶이 떡은 밀떡!!!


유미가 밀떡을 외칠 때

그러취!!!를 같이 외친자로서....

ㅋㅋㅋㅋㅋ

너무나 만족스러운 떡볶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주문할 의사가 있음을 밝힙니다.


바비분식

대박 나세요.


이동건 오라버니

만수무강을 빌며

우리 유미랑 바비

굽어 살펴 주시옵소서...


얼른 휴재를 마치고

복귀하라! 복귀하라!

(휴재한지 이제 겨우 1주일 ㅋ)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