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IFF 2018

부산 국제 영화제에 왔습니다.


어휴....

CGV에서 메가박스로 갈아탄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이번에도 너무 자연스럽게 CGV에 갔다가 놓칠뻔 했네요.





날 좋은 해운대를 뒤로 하고...

김윤석, 주지훈 무대인사를 보러 고고!!!




서면 메가박스

암수살인 무대인사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퀄이 이게 머람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안 가져가서...

뒷자리에서 폰카로 줌한거라 영 그렇습니다.


... 아....

이걸 보러 오기까지 험난했는데요....


괜히 시간 남는다고~ 

서면역 대한CGV 근처에서 놀다가~

서면 CGV 천천히 걸어갔는데,

시간 다 되고 상영관 다 와서 표를 확인하니까 헐

나 왜 메가박스 어플에 들어와있지?

ㅠㅠㅠㅠ


(똑부러지는 척!!!)

대한CGV 아니라고,

서면 CGV라고 해서 걸어서 걸어서 왔더니만ㅋㅋ

서면CGV도 아니고, 서면 메가박스였음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태풍을 뚫고 나와 택시를 잡아보지만,

잡힐 턱이 있나... ㅠ

카카오 택시 천원 내고 불러봐도... 도착 10분 전 택시만 응답 

그냥 걸어가자 하고 부지런히 걸어갔습니다.

서면 CGV와 서면 메가박스는 걸어서 10~15분 걸렸습니다.

서면 메가박스는 오히려 대한 CGV와 가깝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휴우..... 암수살인은 영화 상영하고 도착...

앞부분 한 5분 날린 듯 합니다 ㅠㅠ


다행히도 무대인사는 영화 상영 종료 후



김윤석 배우님,

주지훈 배우님,

김태균 감독님

무대 인사



오 암수살인 연출 괜찮더라구요.

연기력이야 두 배우 모두 워낙에 짱이라 기대했었는데,

오 역시가 역시입니다.


요즘 한국 영화들(like 명당, 너의 결혼식, 변산 등등ㅋㅋ)에

실망을 거듭하고 있어서...

진짜 네임밸류 있는 감독 영화나 봐야되는건가 했었는데

오 김태균 감독님 쫀쫀하게 잘 만드셨더라구요.


#김태균 감독님 필모


항공점퍼 짱 잘 어울리는 

머리 긴 진선규님도 나왔음 ㅋㅋ





한말씀씩 하시구요~~



선물 타임~~

주지훈한테 선물 받으려고 난리 ㅎㅎㅎ



아 그리고

포스팅이 이렇게 괴발개발이지만,

포스팅을 하는 이유ㅋㅋ


동영상이 있기 때문이죠 ㅎㅎ


막 사생팬처럼 따라간 거 아니구요.

엘베 타고 내려왔더니 통제를 하더라구요.


오 배우들 내려오나부다!!! 했더니

 


주지훈 빠빠이~


(오히려 가드가 더 멋지게 나온 듯 ㅎㅎ)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