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EGABOX 분당

The Boutique Suite Room


-만원의 행복-




메가박스 스위트룸에서​

영화를 만원에 본다구???

그것도 주말에???


실화?



CGV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메가박스로 돌아서니

메가박스도 이것저것 좋은 게 많더라구요.


SKT 할인도 좋은데~

메가박스 모바일 앱에

스토어 메가찬스 보다보면,

[만원의 행복] 더 부티크 스위트 표가

자주 뜨더라구요.





주중만 가능한 표도 있고,

대부분이 평일 오전이나,

23시, 24시 넘은 상영시간에 볼 수 있는데


가끔보면 이렇게 

주말에~ 괜찮은 시간대에 

왕건이를 건질 수 있습니다.


만원의 행복!



진짜 주말 스위트룸이 만원임


분당, 하남, 코엑스 등

개봉 영화에 맞춰서 많이 뜨더라구요.


만원에

행복을

겟하세요!!

고고!!

ㅋㅋㅋㅋ





  

메가박스 더 부티크 스위트룸

The Boutique Suite Room


분당 더 부티크관은

메가박스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층에서 왼쪽을 보시면,

상영관 입구가 있구요.


 

원래 부티크관은

웰컴세트, 룸 서비스, 와인 콜키지 서비스가 대표적인데


저는 [만원의 행복] 상영권을 겟해서 온 거라

해당 회차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상영관 들어서는데

상영관 안에 음료 주문 카운터가 있음

 




웰컴 드링크 및 기타 병맥

판매되는 음료들

메가박스는

클래식 소사이어티라고 해서

오페라를 많이 상영하더라구요.


다음에 기회되면 봐야겠어요.



상영관 내부입니다.



정시에 왔더니

사람들이 가득하네요.


주말 11시 15분 상영

만원의 행복 겟한 분들

위너위너 치킨 디너​


우리 분당 주민 여러분일 듯

ㅋㅋㅋ


 



끊임 없는 광고의 향연


이럴 줄 알았는데

늦을까봐 헐래벌떡 왔네요.


왜 먹을 거 하나 안 들고 왔을까요...

ㅠㅠㅠㅠ


스위트룸의 가장 큰 장점

좌석!!

리클라이너입니다ㅋ


전자동인 CGV에 비해

수동이지만

꽤 편하답니다.


울 여보는 바로 눕더니


우리집 소파에서 영화 보는 거랑 차이가 없다고....

ㅋㅋㅋㅋ


그렇긴 하지?ㅋㅋ

 


지겨운 광고~~~~


할 일이 없어서

발가락 쫙 펴고

누워서 운동하기 ㅋㅋㅋ


기대감이 생기는

메가박스​ 로고 영상


두두둥~~

영화가 시작합니다.



좋은 영화

좋은 시간대에도

만원의 행복 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시간대에는 자리 빼주기 쉽지 않겠지만요.

ㅎㅎㅎ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