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국항공 완전 사랑합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로 예약하면,

업그레이드가 잘 되나봐요~!!!

검색해보니 업그레이드된 이야기가 많네요.


후후 저도

이번을 계기로 

영국항공과 더더더욱 사랑에 빠졌다고나 할까요.



영국항공

British Airways


친절한 서비스는 당연하고,

캐빈 크루들도 잘 생겼고ㅋㅋㅋ

유머러스함이 정말 좋습니다.

(누가 영국남자 재미없대??ㅋㅋㅋㅋ)





이 날은 출국하는 날!!

비행기 게이트 다와서 셀카 찍고 있으니까


"달콤아~ 셀피 그만 찍구 빨리와~" 하길래

ㅋㅋㅋ 네 하고 달려감 ㅋㅋㅋ

 

나 스위티 됐음



(인천 → 런던)

프리미엄 이코노미




인천 → 런던 들어올 당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이코노미석보다 공간이 넓은 것으로 알고 예약했는데,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구매 시 비즈니스로 업그레이드가 많이 된다는 것을 나중에 알았습니다. 저 업그레이드 되고 나서 찾아보니까요 ㅋㅋㅋ 음.... 아니면 생일이라서? 선물처럼 해준 걸지도 모르겠어요. 후후



여하튼

영국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는

이코노미보다 좌석도 크고, 

앞 뒤 간격도 살짝 살짝 넓다고 합니다.


잔도 이렇게 손잡이 있는 잔으로 줘요 ㅋㅋ



타자마자

메뉴 주는 건 비즈니스와 똑같음


장거리라서 좀 편히 가자고 택한 게

귀국할 때 행복을 갖다 주었어요..


그 내용은 뒷부분에...





점심 식사

든든하게 먹고....



어둑어둑 해지고~



일기 쓰다가

끌레도르 먹고 꿀쟘 ㅋ



가벼운 아침식사... 라는데

가볍지 않음 ㅋ


가면서 사육 당함





히드로에서 환승



이때는 런던 안 들리고

아일랜드만 다녀왔습니다 ㅋㅋ








(런던 → 인천)

프리미엄 이코노미


출입국 게이트에서 발권하는데

갑자기


"Congratulation!!!"



???


"축하해~ 비즈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 됐으니까

클럽 라운지 이용하다가 잘 타고 가~"



(런던 → 인천)

비즈니스 Club World



갑분비


갑자기

분위기

비즈니스

ㅋㅋㅋ






얼떨떨해서

면세점 그냥 지나침



British Airways Galleries Lounges

@ London Heathrow


영국항공 갤러리 라운지는 British Airways 에서 클럽 멤버스에게 제공하는 라운지로 First, Club World, Executive Club, Business UK 들만 이용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나도 지금은 클럽 월드

CLUB WORLD

비즈니스 고객님이 됐어요!!ㅋㅋ



갤러리 라운지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라운지를 찾아

위로 위로 위로 올라갑니다.



Our Galleries lounge

When you enter our Galleries lounge you are greeted with calm and tranquil surroundings, featuring Osborne and Little exclusively designed fabric, fine wines or ask for a nicely chilled glass of champagne. Your quiet time before your flight will be time well spent.

Light meals or snacks are especially prepared for you, with some flights offering the opportunity to dine in the lounge, maximising your sleep on board. Our Sleeper service is also available on selected flights.

The exclusive work and entertainment zone is a perfect place to catch up on last minute emails, or at London Heathrow you can watch live sport or selected entertainment in our 20 seat cinema.




신문 잡지가 디스플레이 되어 있음

막 봐도 됨



여기서 일하시는 건가영?

멋짐 뿜뿜


자리를 잡고 앉아서 쉬어볼까...



다들 편안하고 즐거워 보임




후후

가만히 앉아만 있을 베리가 아님


히드로 라운지는~~

먹을 게 뭐가 있나~~

좀 볼깡~~~ㅎㅎ


주스 코너


탄산 음료도 엄청 많음



샐러드 코너



샌드위치 코너



요플레 무슬리 코너?



베이커리 코너





와인 샴페인 코너



심플리 스프 코너



쌀쌀한 날엔 토마토 슾이죠!!ㅎㅎ


라운지도 털었습니다.

탈탈


곧 비행기를 타야하니~

가벼운 식사 위주입니다.


(뭐? 이게 가볍다규???ㅋㅋㅋ)



아저씨가 계속 쳐다봐서 찍음

아냐 내가 계속 사진 찍어서 쳐다봤나?ㅋ



슝슝~


아니 벌써!!!

라운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벌써 비행기 타러 갈 시간

ㅠ_ㅠ


멋진 라운지에서는 참

시간이 빨리가죵 ㅎㅎ





노랑노랑 예쁜 히드로 공항



Departures!!!

출발합니다.

 


영국항공의 Club World

비즈니스, 프레스티지 좌석


옆자리와는 교차해서 

좌석들이 자리해있습니다.



웰컴 샴페인 받고,

좌석도 180도 펴보고

후후후 싱난다. 싱난다.


한국 돌아가는 길이 이렇게 신날 줄이야.





영국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 제공품으로는

ELEMIS 제품이 제공됩니다.


영국의 럭셔리 스킨 케어 & 바디케어

스파 용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치약 칫솔 기본

페이셜 클렌징, 립밤, 아이크림, 크림 및 안대 등 

제공



이렇게 타자마자

웰컴 메뉴판도 제공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를 

미리 뭐 먹을지 얘기해둡니다.



아일랜드에서 넘어왔기 때문에

(가 아니라 원래 좋아함ㅋ)


먼저 베일리스 밀크 주문





외항사의 이런 쪼꼬만 병 넘 좋아요!!!

(+_+)



영국항공 역시 땅콩 그냥 줍니다.

ㅋㅋㅋㅋㅋ

접시에 담아서 주지 않아요~!!!






식사다 식사










샐러드의 향연

모짜렐라 치즈 똥똥한 거 봥



저는 리소토를 주문했었군요...^^


맛있음

헤헤헿



역시 비즈니스는 하드한 그릇에 나와서

넘 좋음 ㅠㅠ



베일리스 밀크도 마시고,

커피도 마시고,





오렌지 소스 초코 케이크도 먹고

아 환상적이당


아이스크림도 먹었네

아휴....돼지ㅋㅋㅋㅋ






이건 다음날 아침인건가?

저녁식사인 건가 ㅋㅋ


비행기만 타면 시차 계산이 어려워지죠...




간단히(?)

또 빵과 과일을 먹어줍니다.



전통 영국식 스크램블 에그와 삶은 아스파라거스

이것도 맛있게 냠냠





마일리지로나 내 돈 주고, 비즈니스 타봤지

이렇게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건 처음이었습니다.



퇴사했지, 백년만에 아일랜드 다녀왔지,

생일 다가오지,

센치한 이 때에~

"Congratulation!!!" 이라니

그래서 더더욱 

선물처럼 다가왔는지도 모르겠어요. 


후후




신나서 내리기 전까지 사진 찍었네요.

다음에 영국갈 일 있으면
 
다시 또 선택하겠습니다.


알럽 영국항공

알럽

프리미엄 이코노미!!!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