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다이바

자유의 여신상

뒤에 레인보우 브릿지

넘나 예뻤던 인공섬 아쿠아시티 



일본은 참

카피캣인데도 미워할 수 없는게


카피를 해도

무엇보다 예쁘게 잘해놓으니까~

유지도 잘 하니까~

관광객도 좋고

관광객 많이 와서 자기들도 좋고


여자 셋이 분위기 낸 시간



레인보우 브리지가 잘 보이는

Hibiki 레스토랑에 왔습니당



어딘지 모르고 있다가

막 인테리어랑 접시로 이곳이 히비키구나 하고 

레스토랑 이름을 찾아냄 ㅋㅋㅋ


이 날은 언니가 이미 예약을 해놨음



언니....

대박

언니 사랑하게 된 것 같아.....



첨엔 자리가 안 나서

안쪽 자리로 안내 받았음



그래도 여기 넘 분위기 있다앙~




와우 여기 엄청 비싸보이는데

가격 괜찮넹??

ㅋㅋㅋㅋ


음료보다는

음식이 비쌌던 걸로 기억



젤 비싼 맥주

선토리 마스터즈 드림


800엔

8,000원


맛있음

=ㅠ=


나 돈 하나도 없으면서

오다이바에 와규 먹고 싶다고 해서 왔음 ㅋㅋㅋ



와규를 와규와규


얼른 먹고 싶으면 손이 떨려서 사진이 이래



퐁신퐁신한 계란말이



폭신폭신 아니고

진짜 퐁신퐁신



 맥주 안주로

고로케 만한 게 있던가?!



자루 두부



두부 나물 무침이랑 무쌈이랑


아주 그냥

맥주가 벌컥 벌컥 들어감


와 진짜 많이 먹었네 ㅋㅋㅋㅋㅋ


자리가 나서 

창가 자리로 옮김




아일랜드 친구인 준코 언니와 

한국을 사랑하는 친구 아키라와 함께 했던 하루



덕분에 그날 하루

도쿄에서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온 것 같다.


세상에

가마쿠라 고등학교 갔다가

도쿄로 돌아와서 또 다시 오다이바까지~

꽉찬 하루 투어를 제공해준 준코와 친구 아키라에게 무한 감사



택시비며 밥갑이며

다 내주고

레인보우 브릿지 보이는 레스토랑 잡아주고

거기서

와규 먹고 싶다고 하니까 와규까지 사주고

준코언니 아키라 진짜 사랑함


내가 준 건 

한국에서 사온 컵라면과 김과 커피와

이니스프리 팩과 나의 사랑 ㅋㅋ


언니 한국오면 진짜 잘해줘야지!!! 진짜!!!



響 お台場店


히비키 오다이바점



레인보우 브리지와

자유의 여신상이 잘 보이는 야경 레스토랑

Hibiki 히비키는 여기에 있습니당


1 Chome-7-1 Daiba, Minato-ku, Tōkyō-to 135-0091 일본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