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긴자 캐피탈 호텔

Ginza Capital Hotel Annex



위치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혼자서 짧게 도쿄 여행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여기서 묵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호텔 데스크에서 

지하철 프리패스 1일, 2일, 3일권등등을 사서 돌아다니면 굳굳

 

48시간 프리패스권!

 1,200엔



긴자역 초 역세권

츠키지 시장 역이랑도 가까움



완전 쪼만한 룸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습니다.


티비 냉장고 데스크

침대도 작은데

여자 혼자서 딱입니다.



1인용

완전 미니미니 호텔


도쿄에 긴자에

작은방이라도

이 정도면 최상 아입니까 ㅎㅎ


1인용 포트도

엄청 쪼만하고 귀여움 ㅋㅋㅋ



침대 시트 위에서


면세점에서 사온 이니스프리 팩들

일본인 친구들 나눠주기에 딱 좋음 ㅋㅋ



아 이건~

일본인 친구한테 선물 받은 물건들 

넘 좋당ㅎㅎ


벚꽃축제 시기라 자리가 있을까 했었는데,

마침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을

운 좋게 잡게 된 것 같구요.

이 시기에 가격도 굉장히 합리적으로

묵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_______^

 



굉장히 만족스럽게 묵고 왔네요.

 

다음에도 혼자 도쿄에 간다면 묵고 싶은 호텔입니당

땡큐! ;-D


위치/교통넘넘 좋아요 편합니다~ 위치는 긴자 근처구요. 도쿄역도 가깝습니다. 신토미쵸역과 츠키지역이랑 굉장히 가까이에 있구요. 마지막날 출국시간이 아침 일찍이었는데, 츠키지 어시장 새벽에 가서 덮밥도 먹고 왔습니다 ;-D
객실캐리어 펼 자리 없을 정도로 좁긴한데, 일본 호텔 싱글룸이야 이러니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non smoking room을 원했는데, 예약이 다 됐다고 해서 smoking room을 배정받았는데, 데스크에서 말할 때도 갖가지 머신으로 탈취한다고 냄새 안 날거라고 하더니 ㅋㅋㅋ 진짜 담배냄새 하나도 안 나고 깔끔했습니다. 욕실도 여자 혼자서는 충분했습니다.
부대시설부대시설은 이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아 ~ 도쿄 48시간 지하철 패스권을 로비에서 팔아요. 1,200엔에 사서 신나게 타고 다녔네요.
서비스로비에서 우산도 빌려줍니다. 아침에 6~8시였나? 로비에서 커피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친절합니다. 한국말 하는 직원도 있다고 했는데, 저는 만난 적이 없네요 ㅋㅋㅋ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