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affles Praslin Seychelles

Ocean View - king bed



래플스 프랄린 세이셸

풀빌라 오션뷰 킹



꺅!!!

어메이징 하죠??? ㅎㅎㅎ


매일 아침 일어나서 눈을 뜨면

바다가 쏴아아~ 하고 들어옵니다.



일어나기 시르당

일어나기 시렁


이곳에서 허니문의 

첫 3박을 보냈습니다.


가는길은 고생했지만,

첫 호텔은 제일로 좋았으면 했는데,

그 선택 후회 없습니다. ㅎㅎ




웰컴 푸드


차마 예쁘다고 할 수 없는 조악한 조각케이크가

저희의 신혼여행을 축하해줬네요 ㅎㅎ


그래도 귀여워서 좋았습니다 ㅋㅋ 



웰컴 과일과 함께

웰컴 편지가

거실 테이블에 놓여져 있네요.



사실

다음날까지 저게 편지인지도 모르고 있다가 ( 0 - 0 )

다음날 아침에 커피 마시면서 봄



글씨도 참 잘 쓰네용 

마음 따듯한 게 느껴짐 ㅎㅎ



그럼 이제


오션뷰 풀빌라 구경 해보실래요???



신혼여행이라고 타월아트를 뿜뿜

넘 귀여워요 ㅋㅋ


소파는 색이 바랜 것 같지만

저기 앉을 일이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ㅋㅋ



바로 그냥 뻗어서 쉬고 싶은데 

모양 흐트러질까봐 침대로 다이빙 못함



욕조에서는 몸 담그면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밖에서도 안을 볼 수 있으니

욕조에 들어가려면 블라인드를 쳐줍니다.


프라이빗 빌라긴 하지만, 

가끔씩 벨보이들이 왔다갔다 하는 게 보이더라구요~


Bath Salt 풀어서 저녁에 몸을 풀어줬습니당


실내 샤워실 따로, 변기 따로,

야외 샤워실까지 있지만,

찍지 않았네요 ㅋㅋ




여긴 우리 개인 풀 옆에 소파~

휴식 공간



수영하고는 널찍한 소파에 잠도 자고

아침에 일어나 커피 마시고 그랬네요~



잠깐 업무를 하기도?


아냐 설마~ 신행인데 일을 했겠어~~~

오빠~ 맛집 찾아본거지?



도마뱀 친구들도 많이 만났습니당 ㅋㅋ



대충 구조 아시겠죠?

ㅎㅎㅎ


당시에 세이셸 자체가 알려져 있지 않아서

세이셸 홍보대사를 자처


이곳저곳 사진을 찍어왔습니당



우리의 조그만 수영장ㅎㅎ

여기가 넘넘넘 좋았어요 ㅎㅎ



계속~ 물이 나와서 자연 정화가 됩니다.



래플스가 프라이빗 해변에~ 수영장도 크게 가지고 있지만,

빌라마다 개인 풀이 다 있어서 그런지

바 옆에 수영장엔 사람들이 잘 들어가지 않았어요 ㅎㅎ

 


우리 빌라 주변입니다.

옆에 빌라도 살짝 보이네요~



고요하게

아늑하게

아름답게

자연에 둘러싸여 있어요


진짜 예쁘게 생긴 작은 새들만 왔다갔다 합니다.


 


실컷 수영하고,



잠도 쿨쿨 자고~



잠깐 한국이 그리워서~ㅋㅋㅋ

고이고이 모셔온 육개장 개시


그 맛은 꿀 맛!!!



라면 먹고 차도 마시고,

(내 사랑 티 떠블유 쥐)


 


또 다시 

수영수영수영 

ㅎㅎㅎㅎㅎ



울 오빠도 진짜 신나서

쩜프!!!





아흥 오빵

우리 빌라 넘조칭???


난리 난리

ㅎㅎㅎㅎ


세이셸 반얀트리도 눈여겨봤었는데...

거긴 블로그 찾아보니까 풀빌라 나무가 다 썩어있고,

오래되서 관리가 필요하다는 얘기가 많더라구요...



수영장 컨디션 확인해 보고

래플스를 선택한 게 잘한 듯 ㅋㅋㅋ



저녁에도 수영하고

사진 찍고 

귀신 봤다고 놀리고



와 진짜 재밌게 놀았네요 ㅎㅎㅎ


호텔 루움~

오션 뷰우~~

스윔 걸~~~

BGM. 날개뼈




몸이 노골노골



차도 많이 마시고~

셀카 뽱뽱 찍고~~



제대로 쿨쿨


래플스에서 잤던 모든 잠이 좋았다.


꿀잠

허니잠



매일 아침 일어나서 보는 풍경이 이러면 얼마나 좋을까


다시 가고 싶네요.

1년도 전에 다녀온 신혼여행 포스팅하면서

다시 단 꿈에 젖어봅니다.





신 혼 여 행

강 력 추 천


래플스 프랄린



래플스

프라이빗 비치 좀 보시게~



아니 진짜 이 정도면 래플스에서 바우처 좀 보내줘야되는 거 아닌가여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