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Warning ]

세이셸은 들어가는 것도 일이라

세이셸 가는 길이

포스팅 하나를 다 차지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Dubai to Seychelles



두바이 공항 라운지에서의 7시간 반

그 지겨운 시간을 보내고 버티고

드디어 세이셀로 갑니다.


두둠칫


인천 -> 두바이 : 대한항공

두바이 -> 세이셸(마헤 아일랜드) :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했습니다.


터미널 1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뱅기 타는 곳, 터미널 3를 가려니.....

보딩타임 전에 넉넉잡고 나왔는데도 너무 멀어서 허겁지겁

식겁 ㅋㅋㅋ








라운지는 게이트 가까운 곳으로 갑시다.


두바이 공항이 어지간히 넓다보니

뱅기타러 , 공항 셔틀 버스타고

 

 

무빙워크를 타고 또 타고


엄청나게 걷고 또 걸어서 

탔네요.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은 첨인데 좋아요!!


역시 기름국!

( = ㅁ =)b


저녁에 탔는데 아침을 챙겨주겠다고 합니다.



이쯤되면 시차고 뭐고, 

음식이고 뭐고, 영화고 뭐고,


 


서방님은 이미 지침


여보 힘내!!

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부시럭 부시럭 하다보니

비행기가 뜹니다 ㅋㅋ



 

기뻐서 이런 것도 찍음

 

와하핫

진짜 드디어 레알 참 츄루???

세이셀에 도착한건가여???


두바이에서

4시간 40분 날아서

세이셸 도착



 








세이셸 공화국 입국 신고서를 작성해줍니다.


세이셀 나라 맞구요~ㅋㅋ

우리나라 여권으로 무비자 30일 동안 체류 가능합니다.



Seychelles Mahe International Airport

도 to the 착

아프리카 땅 처음 밟아 봄




드디어 왔다요!


일출인지


석양인지


아담한 공항에


따스히 내리쬐는 햇빛


비행기도 몇대 없는 활주로와 택시웨이


들어가볼까요~


기쁨의 공항 샷~*


날씨도 좋고

부푼 기대감에 즐겁고

열기도 후끈 달아오른다.


도착자는 이 길로...


이미 신이 나 있습니다.





Hello Seychelles~

Nice to meet u, too!!!


드디어 공항 도착

이것으로 다 도착한 것이냐?


아아니...


우리 또 국내선타고 들어가야돼 ㅋㅋ











여보 힘내!!

ㅋㅋㅋㅋㅋ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