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핀스키 리조트 세이셸

Kempinski Seychelles Resort, 

Mahe Island


프랄린에 있다가

마헤섬으로 이동했습니다

:-D


마헤섬의 아름다운 3일을 

너에게 맡긴다.



리조트가 완전 커요.


그래도

버기 타고 돌아다니고,

천천히 걷다 보면, 

해변이고, 

전부 자연자연

아름다움 



매일 아침 조식당의 모습

(+_+)



그냥 선택 잘했음

ㅎㅎㅎ




힘들게 차 몰고

리조트에 도착




귀여운 현대차 자랑

ㅋㅋ



웰컴 드링크를 마셔마셔


운전하느라 고생한

여보 당신 내 남편


마헤섬에 들어온 걸 축하해!!



우릴 또 축하해주는

☆캠핀스키☆



헤헿

여기 오기 전에

허니문이라고 써놨었는데

이렇게 또 선물을 주심


허니문 웰컴 팩


실은 문 앞에 

DO NOT INTERRUPT

걸어놨는데

들어오시면 어쩔

(=ㅁ=)

ㅋㅋㅋ




나 미세스인 걸

여기가 다 알고 있음


헤헿



여기서 티비도 보고 잘 놀았음


대망의 침대

유후~



허니문이라고 했더니

아주아주 신경을 써서

데코를 해줌



아흣~

눈이 다 부심



분위기 짜앙

( =ㅂ=)


아힝

이걸 어뜨케 망가뜨려용

ㅋㅋㅋ


망가뜨림




맥주 사와서 마시기



까까랑 같이 먹기

ㅋㅋ






~다음날~

유후



아침에 일어나서

발가락 사이사이를 힘껏 열어봄


오늘 힘내서 할 일 다 함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방 밖

흔한 아침 풍경


하늘이랑 나무랑

너무 가상현실 같다

ㅠㅠㅠㅠ


다시 가고 싶은

세이셸!!



수영장도 넘 이쁜데

다음에 포스팅하기로 하자.


완전 깔끔하고

깨끗깨끗한

캠핀스키 리조트



그냥 막 찍은 조식당도

너무 예쁜 거 아니냐며~

ㅠㅠㅠㅠ




엇?

세이셸에서만 볼 수 있는 샌가?


까만 새도 찾아와서

쉬다 가는 캠핀스키


넘 좋자나~







마사지 받으러

Kempinski 

The Spa 가는 길



마사지 체험도 따로 포스팅 할게요 :-D


헤헿

마사지 하고 나오니 저녁



깜깜한 리조트도

아름답습니다.



캠핀스키에서 당구도 침

탁구도 쳤는데

사진이 어디 있나...



캠핀스키는

저녁도 참

정말 예쁘죠?

ㅎㅎㅎ



저녁 바베큐 식당 이용했었는데

맛나게 먹었어욤




숙소 내부를 좀 더 보실까요?



세상에

나너무

기분이

좋아서

화장실

찍어봄



ㅎㅎㅎ

아무 의미 없는 사진 남발


넘 좋당

또 가고 싶당 



조식당과

저녁식당

수영장과 해변은


다음 포스팅으로 올릴게요.

헤헿



마지막은

센스짱 캠핀스키



라떼 아트

K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