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이셸 모닝

굿 모닝


봐도 봐도 CG같은

이런 풍경은

세이셸의 매일매일 입니다.



Kempinski Resort,

Mahe Seychelles


캠핀스키 조식당 보여드릴게요!!



아침부터 알코올 드링크가

ㅎㅎㅎ


가운데에 음료들이 놓여져 있구요.

커피는 안 쪽에 카페처럼 되어 있는 곳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자리에서 주문 하셔도 돼요! ;-)


커알못을 위한


커피 메뉴

Coffee Menu



저는 카페라떼 좋아해요.



캠핀스키라고

센스 있게

K를 그려줍니다.

ㅋㅋㅋ


커여워~*



그럼 밥을 먹어볼까요?


이미 여보는 폭풍 흡입중



귀여운 오믈렛!

방토 넌 왜 거기에 있는거니

ㅋㅋㅋ



야채도 많고,

딤섬도 있고,


쌀은 훌훌 날리는 쌀입니다만

볶음밥도 맛있습니다.


빵돌이 빵순이의 빵파티 시작


솔티드 프레젤!

넘나 맛있는 것!!



아 여기 또 과일이 예술


아프리카는 역시 과일인가요!


맛있는 음식에 빠질 수 없는

맥주


세이셸 맥주

SEYBREW

입니다.


저는 맥알못이라

라거라서 그런지

하이네켄 같고,

칭따오 같고,

다들 비슷비슷하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

^_______^



세이브루가

크레올 음식이랑 궁합이 잘 맞는 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겠지요.



또 먹냐?

하실 수 있지만

이건 또 다른 날의 저녁인가봅니다.



메뉴를 보니

아침 같기도 하고,


어둑어둑한 걸 보니

마헤섬 들어온 날

저녁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이건 또 언제?




커피가 있는 걸 보면 아침인데



이렇게 많이 먹었다규?

ㅋㅋㅋㅋ


베이커리류 

모든 종류를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



가장 좋아하는 과일!!

패션프룻? 패션후루츠?

Passion fruit, 백향과

ㅋㅋㅋ

여긴 다 익었는데도 노란빛


별모양 스타프룻!!!

아삭아삭 맛있는뎅

냠냠



오렌지 살구 멜론 구아바



구아바 용과 멜론

패션푸룻

으음~


과일 종류도 어마어마 하죠?

사진 나오면 또 올릴게용 ㅋㅋㅋ


또 먹고 싶당!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