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래플스

프랄린

세이셸


Raffles

Praslin

Seychelles



Losean 

Restaurant


time


Breakfast: 7:00 AM to 10.30 AM
Dinner: 7.00 PM to 10.00 PM




조식당으로 내려가는 길


빌라에서

버기콜하고,

버기 타고 로비로 와서

식당까지는 

걸어서 내려옵니다. 



이 날은

셀프 허니문 스냅 찍자고 해서

한껏 차려입은 날

ㅋㅋㅋㅋㅋ


식당에서도 보는 사람마다

축하해줬어요

부끄부끄

ㅋㅋㅋㅋ








식당 입구 사진이 없어서 ㅋㅋ


식당 앞에서 찍은 셀카로 대신합니다.



 


조식당에는

에쁜 새가 날아와서 노래해줍니다.




울 여밧

중국 부자처럼 나왔음

ㅋㅋㅋㅋㅋㅋ




맛있쪙

맛있쪙



오늘도 빵순이 빵돌이는 

빵을 뿌셔뿌셔


 

울 여봇 지금 완전 근육질인데

저때는 왤케 빼빼 말랐지 ㅠ



많이 먹고 힘내즈아



계란 주문 아시죠?



이건 

써니 사이드 업

해가 위로 뜬 모습입니다

ㅋㅋ



이건

오믈렛

JMT

JMTGR


Start the day with an enticing spread of breakfast classics, from fruit and cereal to pastries and Continental meats and cheeses, with a live noodle station and eggs made to order.

Come evening and Losean becomes an elegant dinner setting, with tables both inside and out in the gardens, candlelit and accompanied by the sounds of the sea.






이때는 처음 래플스 도착한 날인데요.

방 정리 중이라 기다리는 동안

식당 이용해달라고 하더라구요.


조식 1끼 무료 제공ㅋ

헤헿


체크인이 좀 늦었지만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기로 합니다 ㅋㅋ



맛있는 거 많아요.



코코넛

용과 

파인애플

이름 모를 과일까지 ㅎㅎ



요거트에 용과 말아 먹기

배우신 분

있으신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일이 맛있어서



매일매일

세접시는 떠 먹은 듯



살짝은 아쉬운

국? 죽? 도 있구요.


커리향이 강한 볶음밥이나

감자 볶음(이거 완전 맛남)도

드실 수 있습니다.


이 날은

라떼가 저렇게 나왔었네요 ㅋㅋ



밥을 맛있게 먹은 기념 사진


식당에서 바로 나오면 있는 의자입니다.


식당에서 나와서 아래로 내려가면

바로 수영장이 나오구요

해변으로도 내려가실 수 있습니다.



그냥 막 찍어도 예술이죵?

(키 차이 무엇?)


김영광과 박보영의

바람직한 키 차이??



헤헿




밥 얘기한다면서

갑자기 셀프 스냅 사진이



체스판도 있고,

당구대도 있고,

래플스 넘나 좋은 것~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