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라카이에서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지!!


보라카이는 역시

1일 1 마사지


보라카이 재개장 소식에 또

신나서 예전 사진을 뒤적거려본다.

(=ㅂ=)



LAVA STONE SPA



진짜 보라카이에서는 1일 1마사지를 했는데

이 날은 마지막 날이라

더더욱 퀄리티에 신경을 써서

라바스톤 스파 예약!!



오오-

분위기 짱짱!!

저녁에 오길 잘했다.


오빠는 배탈이 나서

엄빠와만 함께 왔음

오빠꺼 당일 취소 안 됨 ㅠ



단란한 가족 사진

오빠 빼고 헤헿



대기석에 앉아서 사진을 빵빵



노니 주스도 마시면서 대기



그리고 오일을 선택하라고 함


일랑일랑, 페퍼민트, 라벤더, 유칼립투스 등

난 마사지 받고 꿀잠 자려구

라벤더 선택!

헤헿





자신의 오일을 선택했으면,

우리 마사지 방으로 이동이동



화산석 마사지로 유명한 라바스톤 스파


깔끔한 침대보


돌맹이는 따로 이렇게 데워지고 있음

ㅋㅋ



한국 사람들이 많이 오긴 하는지,

많이 만진건지?? ㅋㅋㅋ


감전된다고 만지지 말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관리사가 오기 전에

우린 옷을 갈아입어야해욤



남자방 여자방 따로 하려고 했는데

오빠가 안 와서 가족방으로 함


(울 아빠 심심하실까봐 ㅋㅋ)



아니네 ㅋㅋㅋㅋ

울 아빠 신나서 사진 찍으셨네 ㅋㅋㅋㅋ



앞 섬이 너무 풀어져 있어서

19금 딱지 붙임 ㅋㅋㅋㅋ



아빠!!! ㅋㅋㅋㅋㅋ



ㅎㅎㅎ


여하튼,

아빠 덕에 돌맹이들 사진도 건짐



(-:


마사지용 돌이 귀엽게 비치되어 있음



오빠가 못 와서 

아까운 베드 하나 날림..

ㅠㅠㅠㅠ



그리고... 마사지에 집중하느라 사진이가 없음


아니네 ㅋㅋㅋ

카메라 도망 다니는 울엄마를 

아빠가 누워서도 캐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 ㅋㅋ

역시 남는 건 사진인가 봄


말짱한 비포와

붉게 달아오른 애프터 사진

 


뜨끈한 돌로 마사지하면서

쪼물쪼물하니까 저렇게

마사지 받은 거 다 티 남 ㅋㅋ



뭔가 벌개진 팔뚝

자체 심의 ㅋㅋ



개운한 울아빠!!


라바스톤 마사지샵

다음에 가도 여기서 받고 싶다.



분위기도 짱짱!!

마사지도 짱짱!!


뜨끈뜨끈한 화산석으로

마사지 받아보시는 건 어때요??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