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조트에서 툭툭이 타고 맛집 나가는 중


오늘의 맛집은 디몰에 있는


VALHALLA

발할라


너 나한테 반할라~*

아이고 배꼽이야



보라카이 디몰

골목엔 맛집들이 쭈욱 몰려 있습니다.


그중 한국 사람들이 많이 간다는

(블로그 포스팅이 많은)

발할라에 왔어요.

ㅎㅎㅎ






흔들린 메뉴판~


우리 가족은 여기서 

T-Bone 스테이크와 안심 스테이크

프라이와 샐러드를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노상 식탁으로 안내 받음

분위기 좋음 ㅋㅋㅋ



기다리는 시간은 지루지루해

그치만 먹을 게 나오면!

해피해피





푸짐한 샐러드



필리핀 보라카이에선

당연히 망고 주스



먹을 게 나오니까 손이 빨라집니다.



티본 스테이크 나왔습니다.

ㄷㄷㄷㄷ



완전 크다 짱크다.



매콤한 쉬림프 프라이가 눈에 안 들어와염



작은 안심을 더 시킨 것 같은데

어후 너무 많이 시킨 것 같군요 ㅋㅋ





나는 레몬 뿌리고~



오빠가 고기 썰고~



아부지 어무니 많이 드세요.

ㅎㅎㅎㅎ



음식 사진이 더는 없고 우리 사진만 있음....


음식이 나와 있는 아래만 봐주세요.

실컷 찍었습니다 ㅋㅋ



엄청 큰 티본 스테이크

(+_+)


샐러드는 다른 메뉴들을 시켜도 다 

사이드 메뉴로 나와서 별도로 안 시켜도 될 듯



포테이토 쉬림프 프라이 양도 많습니다.



잘 드시네 울 엄니

ㅋㅋㅋㅋ


왜 사람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보라카이 맛집 추천!!


Bistro VALHALLA Boracay



후후후

운이 좋아서 바로 자리에 앉았지

어둑어둑해지니까 

사람들이 엄청 줄 서 있더라구요.



우리가족 모두가 만족한 디몰 맛집

발할라~

홀딱 반했음 ㅋㅋ


발할라는 여전히 성업중!





밥 잘 먹고~

이제 마사지 받으러 고고~





또 놀러가고 싶으네영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