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라카이 샹그릴라에 저녁이 내렸습니다.


엄마빠가

저녁은 뭘 먹나~ 하시는데

하하하!

제가 바우처를 사놨습니다!!!

걱정말고 따라오시어요!



일단 로비로 천천히 걸어갑니다.


저녁 산책♡



음침하게 나왔지만

스티커 뒤에선 웃고 계십니다.



로비에서 버기 콜



이건 못 나왔다.


아빠!!!! 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으면서

버기를 기다림



후후후

사진 잘 나온당

ㅎㅎㅎㅎㅎ



버기를 타고~

씨레나로 갑니다.

 

붕붕!









http://www.shangri-la.com/kr/boracay/boracayresort/dining/restaurants/sirena/


전화

(63 36) 288 4988 내선번호: 6479

장소

선착장 옆

이용 시간

석식 
오후 6시~오후 11시

의상 코드

리조트 캐주얼

흡연 조건

시레나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흡연 고객을 위한 흡연 지정 구역이 로비 가까이 본관 4층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Boracay Shangri-la 

SIRENA Seafood restaurants


천장이 높아서

개방감이 어후~



아부지 어무니

꼭 모시고 오고 싶었어용



메뉴를 보는 나

ㅋㅋㅋ


이 분위기를 즐기시는 울 아부지



아니 근데 누구 카메라가 이렇게 

빛을 못 잡아?

ㅋㅋㅋㅋㅋㅋㅋ



오왕 넘 좋아용 ㅎㅎㅎ

인생샷도 건집니다.


분위기 짱짱


아빠랑 자리 옮겨가며

사진 백 장은 찍은 듯!!



요요

물고기 등이 넘 귀여움

ㅎㅎㅎㅎ



고소한 식전 빵데쓰



음식 사진이라면

울 아부지가 또 빠질 수 없지







고작 식전빵이랑

사진 찍고 있는데

씨푸드 타워 나옴



오호잉!



시레나에서 가장 많이들 드신다는 

씨푸드 플래터

입니다.


아름답지 않습니깡!!

+_+



3층엔 새우



2층엔 작은 꽃게와

이름 모를 생선살

 


그리고 1층엔 대망의 랍스타



2인이 드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3인이 먹기엔

살짝 부족한 감이 있었거든요~


(오빠가 저녁 안 먹어서 다행이었다?ㅋㅋ)



샐러드 역시 넘 쪼금 나옴

ㅋㅋㅋ



먹을 거 앞에 놓고 사진 찍기



아부지 신나셨음

후후후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씨레나 레스토랑에서

분위기 있게~

맛있게 먹고 왔답니당



오빠가 속이 안 좋아서

저녁을 패스해서 아쉬웠지만

오빠 왔었으면 가격이 더더더 후덜덜 했을 것 같네요 ㅋㅋ


호텔 예약할 때

15만원 밀 크레딧 바우처를 같이 구매했으니

다행;;

그래도 추가금이 있었습니다.


샹그릴라 역시 비싸!!






유후~

이제 마사지 받으러 가욤!!


(>_<)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