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말레이

보라카이 최고 호텔


Shangri-la 

Boracay 


호텔 샹그릴라 풀빌라 리조트



아부지 언제 여기가서 찍으셨지?

ㅋㅋㅋㅋㅋ


지금 보라카이 섬 재생중이라

출입 불가능이죠?


출입이 가능해지면~

저 예쁜 바다

저 예쁜 호텔에

꼭 다시 가고 싶습니다!!


보라카이 호텔 추천!!

강추!!!





리셉션 데스크

가는 길



아부지 넘나 감성샷 찍으셨네?

ㅎㅎㅎㅎ





넘 일찍 와서

체크인 먼저 하기



아부지는 또 누구한테 부탁하셨는지

사진이 또ㅋㅋ


옷 먼저 갈아입고 수영장 가려는 중



나 왜 일수 가방처럼 

튜브 들고 있냐는

ㅋㅋㅋㅋ



일찍 도착해서

방은 아직 배정 못 받고,

해변과 수영장은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실컷 이용하기로 함







프라이빗 해변엔 

노랑노랑

비치 파라솔



자리 찜꽁하고



놀아볼까욤??





아부지 많이 돌아다니셨네 ㅋㅋ



왼쪽은 수심 깊은 수영장

그리고 바다



유후~

인생샷 건지고~





수심 깊은 물에서도 참방참방


깊은 물에는 사람이 별로 없는데

여기서 놀려고 하니까

안전요원이 수영 잘하냐고 물어봄


빠질까봐 걱정하시는 듯 



아부지는 구명 조끼 입으시고

스노쿨링 즐기시는 중


물 좋아하는 거

아빠 닮았나봄



유유자적


오빠는

비타민D 흡수중



엄마 뭐하세용?

ㅋㅋㅋㅋ





프라이빗 비치

여기서도 신나게 놀았습니다.



아하하핳

이 돌고래 튜브ㅋㅋㅋ


튜브 들고 바다 나갔다가

수상 요원이 바다에서 

튜브는 타지 말라고 해서

바다에서는 바다 수영만 했어요 ㅎㅎ



튜브는 수영장에서만 타고 놀았습니다 





온가족 몸이 팅팅 붓도록 

수영 수영 ㅋㅋ


돌고래 가라 앉은 거 봐 ㅋㅋㅋㅋㅋ

헤헤헿



이건 가장 마음에 드는

단란한 가족 사진

ㅎㅎㅎ


돌고래 타는 나와

구명 조끼 입고 음파음파 하시는 아부지

수영하다가 잠시 쉬고 있는 오빠

그걸 사진 찍으시는 울 엄마 ㅋㅋㅋ



넘 잘 놀았어요 ;-D








수영장 옆엔

넓은 잔디밭


그리고 엄청 큰 야자수들


해먹에 누워

한량한량 시간을 보내봅니다.



우리우리 김여사님도 신나게 신나게

ㅎㅎㅎㅎ



넘 좋아보이시는 두 분

하트 뿅뿅



가족 사진도 찰칵 찰칵

ㅎㅎㅎㅎ





샹그리아 리조트는 정말

자연자연한 곳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갑자기

구름이 몰려오고,



바람까지 심하게 불어서

일단 리조트 안으로 피신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객실 내부



깔끔한 트윈 베드



웰컴 드라이 망고와 신라면입니다.



TV 다이 위에는



웰컴 프룻도 놓여 있습니다.





옆 동엔 
다른 빌라가~


베란다에는 선베드와 탁자가 있습니다.



신나게 텍스트 쓰는 오라방



오션뷰



아니

야자수 뷰

ㅎㅎㅎㅎ



그 와중에

막 찍어도 화보




날이 안 좋은 김에


웰컴 망고도 깍아 먹고

어제 사온 망고도 다 꺼내 먹기



정말 보라카이에서 

망고를 신나게 먹은 것 같아요.

함냐함냐





아 또 샹그릴라가 좋았던 건



이렇게 수영장에서 놀다가

바로 올라와서

밥 시켜 먹을 수 있었던 거 ㅎㅎㅎ



밥 먹으면서도 수영하고

리조트에서 실컷 놀았네요.



샹그릴라 밥 이야기는 별도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헤헿

사진들이 다 이쁘넹



사진 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보라카이하면 샹그릴라


비쌌지만 돈이 아깝지 않음



다음에 또 올게요


^______^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