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전히 핫한 


카페인 신현리



Cafe in 신현리

같기도 하고,

Caffeine 신현리

같기도 함


중의적인 표현이 더 멋들어진 이곳은


경기도 광주 카페 중에

제일 처음 방문했던 곳이기도 하고,

가장 많이 방문을 했던 곳이기도 하다.



​자작나무 숲이 넘나 매력적인 이곳


신현리로 떠나보즈아





주차장이 넓기도 한데,

자리가 꽉 차기도 해서

대기해서 들어가야 하는 곳


얼마나 사람들이 많이 찾는건지...

주차 안내 아저씨들도 많다.


입구도 깔끔깔끔



넓은 1층과

2,3,4층도 있고,

..... 4층 있었나?.

층층이 테라스도 넓다.



사람이가 많으다.


눈을 굴려서 얼른 얼른

자리부터 잡아야 합니다.

이렇게 발뮤다 토스트기도 여러대 있어서

빵을 사서 직접 데워먹기도 함


죽은 빵도 살려준다는 발뮤다

맛난 빵을 돌리면 또

촉촉한 빵이 더 맛나요




카페가 있는 산에 자작나무도

사장님이 심으신거라고 한다.


자작나무는 참

봄에도 예쁘고

여름에도 예쁘고

가을에도 예쁘고

겨울에도 예쁜 듯


저녁에는 이렇게 쇼케이스 

빵이 동이 나는 듯


아까 많이 있을 때 찍을 걸!


 

이날은 우리 광복이 언니 생일이어서

핫한 카페에서 한 턱 쏨!!

ㅋㅋㅋㅋㅋ





카페인 신현리 시그니처 메뉴

새우버거

요거 먹으러 왔음

헤헿


쪽파가 가득가득 올라가 있고,

새우살이 씹히는 그 식감이

으음~ 너무 좋다


일일 한정 수량이라

저녁에 가면 동이 나기도...


이건​

살짝 매콤했던 치즈빵

할라피뇨가 들어간 듯!

카페인 신현리

잔 예쁘다.

ㅎㅎㅎ


저 머그잔도 엄청 비쌌던 것 같음







또 다른 날



점심 팀 회식

라떼 아트 예술 

ㅎㅎㅎ





아!


당시에는

일회용기 제한 정책이 없어서

신나게 일회용품을 썼었음


지금 아님 주의​



딸기가 한창 나왔던

지난 봄 사진 인 듯


딸기 레이어 케이크 

저거 맛있었는데

하나에 9천원 한 듯?ㅋㅋ​



아 아래 사진들은

그때 먹었던 사진들(>_<)


이 날도 새우 버거 먹으러 간 날

ㅎㅎㅎㅎ


각종 버터와 함께 먹는 토스트

그냥 토스튼데

빵이 좀 더 두껍게 슬라이스돼서

쫀득쫀득 식감이 좋음



발뮤다로 돌려서 그런가 촉촉함 ㅋ


버터마다 맛이 달라서 

골라서 발라먹는 재미가 있음





반짝 반짝 빛나는

토스트 라자냐


좀 더 꾸덕하고 깊은 맛을 상상했는데

그건 아님



점심 회식에서 많이도 먹었따 ㅎㅎㅎ


토스트 라자냐

이게 사진 빨을 제일 잘 받네!!


이때도 새우버거

아름다움 ㅎㅎ



치킨 샐러드

마시쪙


같은 사진 반복


반복반복

중복중복



우리가 얼마나 맛있게 잘 먹었나

소문 내고 싶음

(사진은 막 찍어놓고ㅋㅋㅋ)







그리고

이건 또 다른 날!!ㅋㅋ


사진 안 찍고 온 날도 있으니까

진짜 많이도 갔었다! ㅎㅎ


이 날은 아빠엄마 오셨을 때

다들 밥 먹고 만나서 여기 카페 온 듯


이 날은 스콘

블루베리랑 치즈



엄마는 블루베리 요거트

아빠는 루이보스 티


한 겨울에

두 가족 모두 

예식장에 불려갔다가

가족 모임으로 카페에서 만남


이때는 크리스마스때였나봄

뒤에 눈이 쌓였넴


울아빠님 트리 앞에서 찰칵!! ㅎㅎ











오오...

사진이 계속 나온다 ㅋㅋ



이건 신랑이랑 여기 처음 와서

소세지 빵이랑 라자냐 먹었을 때



신랑이랑 왔을때는 

눈 안 왔던 가을겨울 즈음





가을도 너무 예쁘다!!!

캬아-



그러고보니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가봤네

단골 인정

어 인정ㅋㅋ




가족모임이나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참 따듯한 곳인 것 같다.


카페인 신현리

알비백!! 


오 대박-

얼마나 좋았으면

카페인신현리 광화문점이 생김?ㅎㅎ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