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맛있는 걸 먹고 싶다는 남펴니의 말에


"소고기 탕수육" 먹으러 갈래?

"오오??"


해서 가게 된 홍루원

빠밤!!



홍루원은 해물 짬뽕 전문점입니다.


1호점, 2호점이 있는 것 같은데

본점 1호점만 갔었네요^^



홍루원은 분당구는 아니고,

수정구 시흥동에 있습니다.


더샾 포스힐이라구

엄청 좋은 타운하우스 언덕 근처예요.

이런 곳이 있었어? 하고

신랑이랑 동네 한바퀴 둘러봤네요.


여하튼!

배가 고파서 얼른 들어왔습니다.


저녁 때가 아닌,

4시반? 5시 즈음이어서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자리 많아서 좋아요ㅎㅎ


아래는 홍루원 메뉴





역시 가장 유명한 해물짬뽕과

처음엔 특이해서 시켜본 소고기 탕수육



아 이건 전에 친구들이랑 왔을때 시켜 먹었던 사진



소고기 탕수육 소

양이 왜이렇게 적게 보이지?

ㅋㅋㅋㅋ



깐쇼새우

새우 엄청 크고~ 탱탱하고~

완전 맛있어요~



완전 짱짱 맛있는,

얼큰한 해물짬뽕!!

역시나 대표 메뉴라고 할 만 하더라구요.


가격이 9천원이니

이렇게 해물이 실하게 나와야죠!!

ㅇㅇㅇ






다시 또 소고기 탕수육!!


이건 신랑이랑 와서 먹었을 땐데

음- 이게 더 많아보이지 왜?


그릇 크기가 다른가? ㅎㅎㅎ



새콤 달콤한 탕수육 소오스



기본 반찬으로는 역시 단무지와 양파



근데 또 부족하면 덜어먹으라고 이렇게 통까지 주심니다.

오쿄쿄쿜



탕슉은 이렇게 찍먹으로 퐁당!!


으음~ 맛있엉


저는 소고기 탕수육 넘 맛있어요.


(그런데 우리 미식가 남편은 이렇게 맛없는 탕수육은 첨 먹어본다고 ㅠㅠ)


호불호가 있나봐요.

헐헐



그런 우리 남편도

짬뽕 실한 건 인정했습니다.


매콤하고, 칼칼하니 여전히 괜찮았어요^^

역시 해물이 신선하고 좋아용


다 먹고 나오니까

이렇게 신선한 조개들이 잘가라고 인사해주네요.

헤헿



다음에는 다시 와서 돼지고기 탕수육으로 먹는 걸로!!

ㅎㅎㅎ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