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지타운엔 참 맛집이 많은 것 같다능


유후~ 날도 좋고~ 기분도 좋고~

이 날도 일 끝나고 다시 또 조지타운을 찾았다.


그저께는 조지타운 컵케이크 찾아갔으니깐,

2018/09/20 - [Traveller/미국-워싱턴DC] - 워싱턴DC - 조지타운 컵케이크[GEORGETOWN CUPCAKE] 컵케이크 맛집


뉴욕에서는 매그놀리아 찾아갔었으니깐,

2018/09/07 - [Traveller/미국-뉴욕] - 맨하탄 - 캐리 브래드쇼 캐리네 집 & [매그놀리아 컵케이크]


오늘은 베이크드 와이어드 가야지!!!



구글맵 검색 신공으로,

현지에서 유명한 컵케이크 전문점을 찾았다.


조지타운을 가로지르는 작은 운하와

아주 가까이에 있는 컵케이크 전문점



BAKED & WIRED

베이크드 앤 와이어드

1052 Thomas Jefferson St NW, Washington, DC 20007 미국



이름이 왜 이런지는 알 수 없으나

그게 무슨 상관!!!


이렇게 단 게 있는데 !!! ㅋㅋㅋ




KEEP CALM and HAVE A CUPCAKE





헐랭 너무 예뻥


빛을 받아서 더더욱 반짝반짝 빛나는

예쁜 컵케이크들!!!!



사람도 끝내주게 많고~

컵케이크 말고 다른 스위츠들도 많다.



캐롯캐롯도 있고~

비건을 위한 오레오 쿠키 컵케이크도 있따.


가만 보니까.....

여긴 컵케이크틀에 얌전히 구운게 아니라

유산지 접어서 되는대로 구운듯 ㅋㅋㅋ


투박하고 시크하면서

고열량인 것 같은

딱 미국 스타일 컵케이크

고칼로리 스웩





잠을 잘 못 잔 것 같은

핸섬보이가 주문을 받았다.


우~~ 초콜렛 케이크 저거 먹으면

지구 한바퀴는 뛰고 와야할 듯




나는나는 레드밸벳


나는 살 거 다 샀는데

다른 게 계속 눈에 들어온다.



신나게 컵케이크 먹는 미국 언니야들

부럽 ㅠ

나도 친구들이랑 와서 여섯개 먹고 싶다.

한 명만 더 데려와서 세개씩 ㅋㅋㅋ


암튼

내가 받은 레드밸벳 컵케이크!!!


은색은 은단임

(은 뻥)

초콜렛이라 먹었음 ㅋㅋ





나는 조지타운 컵케이크보다,

매그놀리아 레드밸벳보다

여기여기 레드밸벳이 더 맛있더랑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엄청 달고!!!

꾸덕하고, 촉촉하고 맛있음!!!

그만큼 설탕과 버터가 엄청 들어갔다는 건데....

알면서도 맛있는 걸 어뜨케??




가게 앞에서 

모르는 아저씨랑 마주보고 앉아

컵케이크 먹는 중


여긴 진짜 남녀노소

컵케이크를 그냥 막 먹는 듯하다 ㅋㅋ


후후

고칼로리의 나라야....


냠냠 먹고 있는데

컵케이크 부스러기 먹으러

뽀시래기 한마리가 알짱 거린다.





참새가 알짱알짱


귀여워서 유산지에 붙은 케이크 살짝 떼어주니까

신나서 받아 들고는 총총 뛰어간다.


쟤 배탈 나는 거 아냐???;;;;; 



고 칼로리 먹었으니까 좀 걷자구!!!

주위를 산책해본다. 눈누난나~~~


조지타운은 자전거를 타도 참 좋겠다.



저 배는 운행하는 걸까?


여기도 참 조용하고 살기 좋은 것 같다.





컵케이크를 잔뜩 먹고는

넘 귀여워서 하나 사옴


KEEP CALM and HAVE A CUPCAKE



Thomas Jefferson St. Cupcake

Baked & Wired



워싱턴 가서 스트레스 받으시면ㅋ

꼭 한번 가보세요.


맛있어욤!!! (>_<)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