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BADES  RECOGIDAS

GRANADA  HOTEL



드디어

그라나다에 왔습니다.


박가이드님이 안전하게 호텔 입구까지 태워주셨어요.


대로변이라 시끄러울까 걱정했는데,

어차피 여기 호텔 앞 도로는

등록된 차량만 다닐 수 있는 곳이라 

아무 차량이나 못 다니는 곳이래요.


박가이드님은 주차장에 주차해놓으시고,

호텔에서 도장 받아서 

나중에 처리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방은 아늑하니 괜찮았습니다.


메트리스도 따로 되어 있어서

옆 사람이 뒤척여도 상관없는 편안함!!

 


3층 방 배정을 받고 올라와서 본 바깥 풍경

그라나다 시내 한복판이라

명동 한복판에 와 있는 듯한 기분

ㅎㅎㅎ



아 근데 저희 3층 방은...

하수구 냄새가 올라와서 괴로웠네요.

2층이 조식당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엄마는 짐 다 풀었는데, 

누가 들어오는 걸 싫어하셔서

방을 옮기거나 

누가 들어와서 청소하고,

확인하는 걸 싫어라 하셨습니다.

ㅠㅠㅠㅠㅠ


결국 2박 동안

하수구에는 타올을 쌓아 올려놔서 

냄새가 안 나게 막아놨네요 ㅠ ㅠ


가시는 분들

저층은 피하시길!!



위치는 진짜 짱 입니다.


바로 앞에 ZARA

아래엔 MANGO가 있어서

쇼핑에 딱


그라나다 사람들의 모임 장소 

유명 관광지 버스 스탑,

투어 레일 종점까지 있는

누에바 광장도 

도보로 충분히 가실 수 있어요.


호텔 돌아오는 길이 밝고, 예쁜 건 덤


숙소 가격도 엄청 저렴했어요.

하루에 6만원? 7만원?


가성비 짱짱



그런데,

울엄니한테 가장 중요한

조식이 별로....



먹을 건 다 있었지만,


글쎄요.....

이전에 묵었던 호텔들이 

너무나 좋았기 때문일까요.


 


아쉬웠던 음식 퀄리티

먹을게 엄네...


HOTEL ABADES

스페인 고속도로 톨게이트 옆마다 다 있다는...

ABADES .... 아베데스 체인 호텔, 

엄청 큰 호텔 브랜드로 알고 있는데요,


그라나다 아바데스는 쫌 아쉽습니다.




진짜 위치만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브유 한 통 씩 올려져 있는 건 좋지만

그래도 넘 아쉬웠던 조식퀄


그래도 그라나다에 다시 간다면

고려해볼 만한 위치였습니다.


많이 줘서 별점 3점

★☆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