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 멀리 하얀 마을이 보입니다.


세비야에서 그라나다까지

차량 + 안내 가이드를 신청해서

이동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금인 엄마와의 여행이니까요.



하얀마을 성당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변을 둘러봅니다.



사하라 마을 뒤는 산

앞엔 인공 호수가 있어요.


배산임수 ㅋㅋ





석회질이 많이 함유된 토양에

그 흙으로 집을 짓다보니

대부분의 집들이 하얗습니다.


멀리서 보면 정말 마을 전체가 하얗죠

그래서 사하라는 하얀 마을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마가 저 아줌마를 보고 

이렇게 예쁜 곳에서 꽃 키우면서 살아서 부럽다고 하시네요 ㅎㅎ


시간이 많았다면

이렇게 예쁜 마을에 하루 정도는 묵어보고 싶었는데

볼 건 많고,

시간은 없고,


우선 밥을 먹고 이동하기로 합니다.


허기진 배를 달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여행에서는 먹는 식당도 중요하죠!


이곳에서 여러 끼를 먹을 순 없었으니까요 ㅠ


 

 

식당은 역시!!

현지 가이드 추천!!



사하라 맛집

Cerveceria El Gallo



멋쟁이 아저씨도 쿨하게 혼밥 혼맥중



분위기 오지네요!


오졌다리 오져따

( 젊 은 척 오 짐 )


#오지다

: 형용사

[(명)이] (무엇이) 허술한 데가 없이 매우 야무지고 실속이 있다.


OMG

가격 예쁜 거 봐


그르치

스페인 물가 원래 이렇게 저렴한데


바르셀로나가 진짜 이상함





식당에 앉아서 지나가는 관광객 구경


 

현지 귀여움 1등 애기 구경


아 이쁘당

핑크바지 ㅎㅎㅎ



박가이드님께서 멋지게 스페인어로 주문해주십니다.


얌전히 기다려줍니다.


감자 샐러드 타파스


함냐함냐


가지 튀김

JMT


식전 빵



쪼끄만 오징어

큰 쭈꾸미 샐러드



포크 스테이크 & 후라이 & 감자칩


흐음~

대낮의 상그리아는 정말 사랑스럽군요!!

:-D


끼니 잘 못 챙겨 먹다가

박가이드님 만나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분위기도 짱 좋고~!!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ㅎㅎㅎ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4위네요

(10곳의 Zahara de la Sierra 소재 음식점 중)


아!

1위를 갔었어야 했는데!!!

ㅋㅋㅋ





여하튼 Cerveceria El Gallo 주소는

Calle San Juan 611688 Zahara de la Sierra, Sierra de Grazalema Natural Park, Spain



사하라에서 살고 싶었습니다

엄마랑 진짜 집을 알아볼까 했네요 ㅋ


신랑이한테

한 달 살기 하자고 해볼까? (+_+)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