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사님~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을 환영합니다.


^_______^



타자마자 메뉴판을 주심

ㅎㅎㅎㅎ



양식과 한식이 있는데

엄마가 서로 다른 거 먹어보자고 하셨어요.

OK



식전주 서비스



다른 날 같았으면 와인 샴페인 콜! 했을텐데

저는 이때 탄산수를 마셨어영


와인 샴페인은 뭐~


너무 주량을 넘기는 것 같거나,

인당 맥주 몇 캔씩은 제한하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웬만해선 달라고 하면 다 주십니다.



요리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양송이 버섯이랑 조개 관자

으음~ 입맛을 돋우네요.



저는 양식을 주문했습니다.

(엄마는 한식)


그래서 아스파라거스 스프가 나왔답니다.

으음~ 맛있넴~



전채 요리

훈제연어와 크림치즈 샐러드


빵을 받고 함냐함냐 먹어줍니다.



그리고 뜨거운 접시에 나온 

스테이키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미디움 레어

잘 구워졌습니다.


마시쨩 마시쪙




엄마님이 받으신

한식을 보실까용?


 


함냐함냐 


샐러드 먼저 

맛있게 드시는 울 여사님



이 날 한식은

두릅 비빔밥입니다.



국과 함께

반찬도 몇 점 곁들여 나오네요.



두릅과 나물이 가득

소고기 비빔밥



후식 타임


 


기내에서 주는 

하겐다스는 마구 머겅

두번 머겅



음 근데

커피는 별로


저는 기내에서 마시는 커피는 정말 별로더라구요.

;;;




다음날 식사


식전 빵 & 샐러드



신선한 샐러드를

조금 집어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토마토 소스 닭고기 감자


비행기를 오래타서 그런가

속이 안 좋아서 영....

잘 안 들어가더라구요.



엄마님의 동치미 국수가 더 맛있었습니다.



후식으로는

신선한 계절 과일


냠냠냠



비즈니스 클래스 식사 잘 보셨나용?


그렇지만, 

뭐니뭐니해도


프레스티지

비즈니스 클래스

최고의 기내식은


라면!!!

신라면!!!


영화 보다가 출출함을 느낀 찰나에

마침 옆분, 뒷분 다들 라면 콜 ㅋㅋㅋ


라면 냄새가 기내에 진동함


 

저도 끓여달라 했습니다.


으음~

비즈니스는 역시 라면이지~!!!


이 집 잘하네!!



ㅎㅎㅎㅎ 

라면 맛집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 FIN -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