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강다니엘 추천 부산 피자맛집!!


그 유명하다던 이재모 피자에 왔어욤!!!




부산에 와서ㅋㅋㅋㅋ 세상에ㅋㅋㅋ

피자를 찾아 먹을 줄은 몰랐네요 ㅎㅎ


저의 맛집 검색과 길 찾기에 실망한(왜?!?!! ㅠㅠ) 우리 여보가 맛집 상위 검색을 이용하면서 사람들이 많이 가서 리뷰가 많고, 평이 좋은 곳을 찾아 음식점을 쭈욱 세워보니..... 남포동에서는 이재모 피자가 유명하다고 나오네요. 헐헐헐 신세계 화곡반점 다음으로요...!!! (사실 화곡반점을 먼저 찾아갔지만, 8시반에 이미 재료가 소진되었다고 해서 하는 수 없이 피자를 먹기로 합니다ㅠ)

 

이재모 피자는 용두산 공원 근처

패션거리 대로에 바로 있어서

찾기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간판이 노란색으로

워낙에 커서 이재모 빌딩 같아요.

ㅎㅎㅎㅎ



임실치즈농협?? 이런 곳도 있군요.

임실치즈 맛있는데!!

치즈 사용 인증서도 붙어 있어요

ㅎㅎㅎㅎㅎ


오 이재모 피자 

아주~ 치즈가 대단하다고 하던데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



입구가 계단으로 되어 있어서

반 층을 올라가게 되어 있어요. 


패션거리가 언덕이라서 

들어오면 2층입니다.

이재모 피자 매니저? 님이 대기표 뽑는 걸 알려주시는데요.

워낙에 인상이 좋으셔서 이재모 아저씬 줄

장사 잘 돼서 뿌듯하시겠어요 ㅋㅋ



헐 대박 사건


확실히 식사 시간은 지났는데, 8시반~ 9시 다 되어 갈 때 즈음이었는데도 이렇게 대기자가 많습니다. 홀에서 먹고 갈 거면 40분 기다려야 한다는 얘길 듣고, "오빠 우린 포장해갈까?" 했습니다. 그 말을 들은 매니저?님 "아주 좋은 생각이십니다!" 하십니다 ㅋㅋㅋ

포장은 20분만 기다리면 된다고 하네요.



와아... 홀이 작은 것도 아닌데 사람이 바글바글


알고 보니 워너원 강다니엘이 부산 맛집으로 이재모 피자를 추천했더군요!!! 세상에 안 그래도 맛집인데 소문 다 탄 듯 합니다.


아!!

안 그래도 아까 입구의 (아마도)이재모 아저씨한테ㅋㅋㅋ 여기 뭐가 제일 맛있어요? 했는데 아저씨가 "치즈 크러스트 피자" 꼭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오호! 사장? 추천, 직원 추천 피자를 먹어봐야죠!!! 포장 고객은 카운터에서 바로 주문하고, 전화번호 뒷자리 알려주면 되더라구요. 그러고 20분 뒤에 찾으러 오면 된다고... 메뉴판이 굉장히 두꺼웠지만, 저희는 바로 "치즈 크러스트 피자" 주세요. 했습니다.


​20분 뒤 받아서 털랭털랭 호텔 걸어왔네요~ 

남포동에서 호텔 가까운 분들은 굳이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매장에서 안 드셔도 될 것 같아요.


호텔 도착해서 피자 개봉!!






이재모 피자

SINCE 1992



1992년에 오픈한 이재모 피자

이게 얼마나 맛있길래

부산까지 와서 피자를 먹게 하는거지???!!!



두둥

피자가 왤케 커 ㅋㅋㅋ

왜 이렇게 뚱뚱해보이지?

ㅋㅋㅋ


피자 예뻐서 필터 적용!


사실 M 시키려고 했는데.... 포장고객 10% 할인이라 L 시켜도 M이랑 가격 비슷하다고 하며.. L로 주문하게 하시더라구요. (이 날은 다른 사이즈는 안 되고, 라지만 할인된다고 하더라구요.) 데스크 장사 잘 하시네!! ㅋㅋㅋㅋ 파닥파닥 낚인 덕분에 다음날까지도 맛있게 많이 잘 먹었습니다!!! 


무조건 큰 거 시키세요!!! ㅋㅋ

여봇 식기 전에 먹어보즈아!!


따뜻할 때 먹으려고

호텔방 도착해서 씻지도 않고

침대 위에서 먹기 시작 ㅋㅋ




바쁜 와중에 필터 적용


얼른 먹으려고 했지만,

아냐아냐 이건 블로거님들 꼭 보여드려야 해!!


>_<


주욱주욱 늘어나는 피자 치즈으

치즈 아니고 치즈으으으


토핑도 맛있지만, 

역시 이재모 피자는 치즌가 봅니다.


유명한 이유를 알겠음


강다녤 추천 맛집!!

강다니엘 추천 피자!!!


강다니엘 고마워요!!

(2Pick에서 옹성우 박우진 뽑은 건 비밀)​





여러분~~~ 치즈 두께 좀 보세여

짱짱


다 식어도 쫀득쫀득 맛있었고,

다음날까지도 쫀득함!!!


전자레인지 데워 먹으니까 첫날 피자맛 그대로!!

세상에~

서울에 분점 내야되는 거 아닌가영!@@



먹을 거 많은 부산이지만

진짜 이재모 피자는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진짜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끼요르힝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