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의 명물이라고 해도 손색 없는


OPS 옵스!!!



대전에 성심당이 있다면

부산에는 옵스가 있다!! ㅎㅎㅎ


입구부터 붙어 있는ㅎㅎ

OPS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빵 목록

 



우하~

들어가자 마자 빵들이 가드윽 하다.



머랭 쿠키 사올 걸 그랬나~

하나하나 담으면 무거워질까봐

패스했는데 지금와서 보니 아쉽다.

ㅠㅠ


탐스러운 빵들 보소

고소한 빵냄새가 가득가득~


와 이걸 어떻게 다 만들지...싶은데

계속 나온다 계속 ㅎㅎ



빵과 파이~

베이커리, 파티세리 종류들이 참 많기도 많고

맛있기도 맛있는 곳




우웅~ 키슈~

넘 좋아라 하는 키슈~

뒤엔 명란 바게트으~~~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OPS에서

꼭 명란 바게트 먹어보라고 하더라

그래서 우리도 줍줍했다ㅎㅎ 


아하!

말차 롤케이크도 참 맛있었는데 

시식빵이 엄청 크게 나와서

오히려 안 사먹어도 되었다는...

ㅎㅎㅎ


저 작은 롤이 6천원인데

시식을 막 1천원어치씩 잘라 놓으셨다.


초코파이 같아서...

오히려 손이 가지 않았던

뚜쇼꼬​

가격도 하나에 2천원이나 한다요!!!

ㅠㅠ

패스








OPS 오면 꼭 사가는

학원전


3개 = 5,000원

5개 = 7,500원


원래 카스테라 접시

알루미늄 호일이었는데

지금은 종이로 바꼈네???



학원전은

학원 가기 전에 먹는 간식이라고

ㅎㅎㅎ


첨엔 무슨 이름이 이래 했었는데

굉장히 직관적으로 잘 지은 이름 같다 ㅋㅋ


실은 한 7년 전인가?

(친)오빠가 부산 여행 갔다가 학원전을 사와서

OPS를 알게 되고, 학원전의 맛을 알게 되었지 ㅎㅎ


역사가 오래된 카스테라다 ㅎㅎ



마지막까지 먹을까 말까를 고민하게 만든

무화과 파이

= 5,000원


크기도 크고, 맛있게 생겼다....

무화과 가득 올라가서도...

타르틴 생각하면

엄청 저렴한 건데...


신랑이가 무화과를 별로 안 좋아해서 

골랐다가 마지막에 내려 놓음


그리고...

​나중엔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는

치즈 케이크를 골랐다고 한다....ㅠ


학원전은 포장

카운터에 있는(방금 나온)

치즈 수플레 케이크의

유혹에 견디지 못하고

계산하다가 데려옴....





목이 말라서 아아를 마시고 싶었는데

아이스는 자기꺼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국 아이스는 나 줌 ㅋㅋ

여밧이 따듯한 거 마셩~ ㅎㅎㅎ



빵집이라 그런지

커피가 참 맛있더라

(응?)


치즈 수플레 케이크랑

딱 어울렸다 ㅎㅎ



오호호홓 

명란 바게트도 참 맛있었다.


처음엔 의잉? 이게 머야 했는데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

ㅋㅋㅋ




해운대점은 작아서

앉아서 먹을 곳이 없을 줄 알았는데

안 쪽으로 자리가 16석 정도 마련되어 있었다. 

그래도 이 인원을 감당하긴 어려워 보인다.

그래서 포장 고객이 많은 듯


우리도 얼른 먹고 일어났다.


부산 여행 넘 좋앙(>_<)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