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포레 프리미어 남포]

HOTEL FORET PREMIER NAMPO


깔끔한 시내 호텔

자갈치 역과 남포역 딱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층에 CU와 스타벅스가 위치해서

찾기도 쉽고 이것저것 사기도 엄청 편해요.



바로 옆엔 부산 국제 영화제

BIFF 거리가 있어요.


BIFF 광장과 국제시장!

번화가가 아주 가까이에 있습니다.


호텔 포레 입구!!


카페 들어가듯 ㅋ 아웃백 들어가듯 ㅋ

빌딩으로 들어가면

호텔로비 가는 길이 있답니다ㅋ



로비는 4층

혹시나 못 찾을까봐 큼직하게 씌여져 있어요.


건물주 부러워집니다 ㅋㅋㅋ

깔끔한 로비

새단장한 지 얼마 안 됐다고 하더니~

 역시나 깔끔합니다.



환한 미소로 반겨주는

Reception Desk


부산 국제영화제 때문에

좋은 호텔 다 나가고~

가격이 너무 올라서 속상했는데


아고다 통해서 40% 할인 받아서 갔네요.

그래도 성수기 가격인 듯

(흙_흙)



혹시나 베게 높이를 타신다면,

High - Medium - Low 

높이도 선택하실 수 있어요.


로비 뒤엔 안마 의자가 있는데요.


반드시 사용하고 말겠다 다짐하고 올라갑니다.

ㅋㅋ



​호텔 카드키 2개 받고

우리층으로 올라감



카드키를 대야 호텔방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1 2 3층에 다른 상점들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아무나 들락날락거리면

치안에 문제가 있어 그렇겠죠~


좋아요 좋아​



호텔방 입장~~

두루루루 뚜우~


아니 왜 새 집 들어갈 때

꼭 이 노래를 흥얼거리는지 

아시는 분ㅋㅋㅋ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 느낌



스탠포드 인 부산 뷰 ㅋㅋ

STANFORD INN BUSAN VIEW



편리한 교통과 상권 인접지를 감안하면

이번 숙박에서

뷰 정도는 감수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화장? 업무 볼 수 있는 책상과

TV 요거면 끝!!



저녁에 나혼자 산다 보면서

까르르 까르르 깔깔깔

ㅋㅋㅋㅋㅋㅋ



화장실도 찍어봅니다.



가지런한 수건들과



그냥 제공되는 비누 말고도,

핸드솝 따로

핸드/바디크림도 있습니다.



덴탈키트와 위생용품 이것저것도 구비


좋아요 좋아!!

딱 필요한 것들 다 있습니다.



이제는 삼백 블로거 답게

여태 찍지도 않았던 화장실도 찍어줍니다.


아하! 저게 블로그에서 봤던ㅋㅋ

앉아서 샤워하라는 의자군요!! 

다시 방으로 나와서 보니~





냉장고엔 생수 2병!!

동원 샘물 ㅋ

커피포트와 드립백이 있습니다.


부산에서 좋은 카페 찾아다니느라

이거 마실 시간은 없었네요 ㅎㅎ



오호!

섬유 탈취제가 있어요!!


짠바람이 불어서 좀 그랬는데

유용하게 잘 썼답니다.



입고 자기 편한 샤워가운도 있어요.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고,

있을 거 다 있네요.


아!!

걸치는 옷이 많아지는 계절인데

옷걸이가 좀 더 많았으면 했습니다.



아 또 좋았던 건

공기 청정기가 있었어요!!


실내 공기 좋음이지만 

그래도 공기 청정기 틀어 놓으니

더 좋아지는 기분 ㅎㅎ



조식당은 없고,

아웃백 조식 부페로 대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패애스~

부산에는 먹으러 왔거든요 ㅋㅋ

핳핳

네네

결국

안마의자 사용했습니다.





체크아웃하고 사용해봤는데요.


자동으로 놓고 누워있으니까

15분 작동하더라구요. 

시원하게 안마하고~

다시 부산 구경에 나섰습니다.


저희가 안마하고 있으니까 중국 가족들이 부러운 듯 쳐다봄


TRY 해보세요.

프리미어 포레에선 안마의자가 공짜! ㅎㅎ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