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녁 시간에 해서는 안 되는 일이 있다면,

그 중 탑 쓰리에 드는 일, 옛날 사진 들춰보기



 

다운받은 영화나 볼까 하다가 이런!

친구 사진을 담은 폴더 발견

 

line_characters_in_love-37

 

 

연수 기간 제일 친했던 일본인 동생


나는 6개월 간의 어학연수를 마치고, 

혼자서 호기롭게 떠나겠다고 유럽여행을 계획 중이었고...

이 친구는 혼자서 여행은 절대 못 하겠다며.. 

내 여행 중간에 같이 가도 되겠냐고 했던,

귀여운 동생이었다ㅎㅎ

 

내 여행이 시작되기 2주일 전 즈음 

일본에 살던 이 친구 남친이 

이 친구를 데리러 왔고,

그 둘은 이태리로 여행을 떠났다.

 

좋겠따 ㅋㅋㅋ


brown_and_conys_loveydovey_date-34

 


얼마 후 난 영국부터 여행을 시작했고~

바로 다음 나라였던 프랑스 여행 중..

남친과 여행을 마치고 프랑스로 온 친구를 만나

프랑스, 스위스, 독일까지 여행을 같이 했다.


 

푸드 코디네이터가 되겠다는 

컴퓨터 전공(ㅋㅋㅋㅋ) 친구 덕분에 

맛있는 음식도 잘 찾아 먹었었고,

여행 중 즐겁게 수다도 떨 수 있었다~ ;-D

 

난 다 도둑맞아서 사진도 몇 장 가지고 있지 못했는데,

가끔 이 친구가 보내준 사진으로 

추억을 더듬거리고 있는데...

 

 conys_happy_work_life-19

아 이 날이 또 그런 날인가보다.

추억이 쓰나미처럼 밀려와아아아~~~

 

아 난 정말 자유로운 영혼이었는데 말이지...

그립다병, 해외병에 걸리고 말았다.

 

어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제네바 이야기를 해야하는데...




제네바

(영어: Geneva, 프랑스어: Genève 주네브, 독일어: Genf 겐프, 

이탈리아어: Ginevra 지네브라, 로만슈어: Genevra 제네브라)

 



제네바는 스위스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


유엔의 유럽 본부를 비롯해 

국제적십자 본부, 국제경제기구 등 22개의 국제 기구와

250개 이상의 비정부 기구가 제네바에 위치해 있다.


제네바의 유엔 본부는 세계에서 가장 

국제 외교활동이 활발한 곳이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의 회의들이 제네바에서 개최되고 있다.


james_special-1


암튼 제네바에서는 자전거를 빌려서 돌아봐야 한다.

(급 화제 전환)




당시 따릉이 같은 시스템은 없었고,

자전거 렌트를 해주는 곳을 찾아가서 몇 시간 빌렸다.



 

씽씽~

 

"여행자는 무조건 자전거를 탈 수 있어야 한다 "

- 베리해피 선생 -



 

당시 우린 프랑스에서 넘어오면서~ 

레만호를 끼고 도는 열차에 탑승중이었고,

좀 들어봤던 이름이다 싶으면

 그 역에 내려서 한 시간이라도 지역을 돌아봤다.


(스위스 여행 중 

이태리 꼬모 호수도 

한 6시간 찍고 왔으니 

말 다한 

내 맘대로 여행이었다...)

 



 

좋으면 내려서

밥 먹고, 

차도 마시고, 

두시간이고~ 세시간이고, 

하룻밤이고 

거기서 지냈다.



 

 

자유여행이 이래서 좋은 게 아닐까



제네바에서 유명한 제트 분수

 


 

하늘엔 비행기도 지나갔고~

 

 

물엔 백조도 있고,

 

 

물개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 평화롭군



 

스위스 지역마다 있었던 영국정원, 그리고 꽃시계


참....




 


옛날 사진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다...

그래도 넘넘 그립다.....

 

이 때의 내가 그립고

 

그 때의 친구도 그럽고


 

 

시원하게 뻥 뚫린 

멋진 풍경도 그립고..



 

여유로움도 그립고....



맙소사....

2007년도 사진이니까 무려 11년 전이다 

11년 전


단 게 땡긴다.

 

 

나 저 딸기 우유맛이 생각나는 것 같아...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이번 주말엔 자전거 좀 탈 수 있게 

더위가 좀 가시면 좋겠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