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스가 필요해!!! (>_<)!!



로필은 아무래도 로필2!!!

로맨스가 필요해 사진은 모두 TVN 펌펌


세상 사랑스러운 윰블리 정유미와 

TVN의 왕자 이진욱, 그리고 뇌섹남 김지석이

삼각관계 주연으로 나왔던 로필2!!!



여기서 나왔던 카페!!!


아기자기 기염기염!!

코너가 둥근 창문으로 시선을 끌었던~

카페 아임홈 입니다.





왜왜~ 왜 그렇게 바쁜데 보자고 한건데~~~
히잉 ㅠㅠ

정유미 긔염터져


깨작깨작 창문에 낙서도 해보지만
오빠야는 쳐다보지도 않네요.

그럼 왜 만나자고 한 거!



열매의 맘도 모르고 작업만 하던

윤석현!!!

결국 정유미는 이진욱의 바이크를

뿡 차버리고 가게 되죠.





여하튼 인상 깊게 보았던 로필2 촬영지!!

 백현동 죽순이~ 분당러가 꼭 가봐야할 곳

아니겠습니꽈악


제가 좋아하는 백현동ㅎㅎ

그 중에서도 맛과 분위기가 변함 없어 여전히 자주 가는 곳

아임홈 입니다.



{I'm HOME}



아임홈


백현동 카페 거리 터줏대감!!

백현동 카페 추천 아임홈!!


이 날은 점심에 회식을 했어요!!

여자들끼리 점심 회동~~~ 걸스아웃!! ㅎㅎ



바질 페스토 파스타 입니다.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바질

좀더 치덕치덕하게 녹색으로 바질 한바탕했으면 하는 아쉬움

올리브 오일 파스타지만 산뜻하니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바질 페스토 파스타

14,000원


올리브가 들어간 건강한 빵

포카치아를 1/2 올려주십니다.





소스에 찍어머겅~ 

두번 머겅 세번 머겅



우우~~~ 카프레제 샐러드~~


생 모짜렐라 샐러드

13,500원



두툼두툼


치즈갑 모짜렐라 치즈가 

토마토와 겹쳐져서 샐러드를 품고 있습니다.

여기에 올리브유와 바질페스토를 섞어 먹으면!!!


JMT




다음은 브랙퍼스트 세트

!!!




브런치 메뉴를 싹 다 시켜본 것 같은데요.

세트 메뉴라서 음료 하나 포함이에요.


커피, 우유, 과일 주스 등이 있는데 택1 입니다. 


저는 자몽주스욤!!

ㅎㅎㅎ



요건 토스트 세트인듯 ㅎㅎㅎ

으~~~ 프렌치 토스트 핵 맛!!!



해쉬브라운 브런치 세트


시판 제품 구워주는 게 아니고,

여기서 직접 만든 해쉬 브라운~~!!!



세트 X

세트 이름은 모르지만,

스크램블드 에그는 얼마나 폭신한지~

부들부들부들 넘 맛있어요 ㅎㅎ


세트 X


웨지 포테이토와 베이크드 빈이 함께 하는

브런치 메뉴1




오오~

여기 허브 치킨 스테이크 엄청 맛나영~~

파인애플도  구우면 엄청 맛난 거 아시졍~~

>_<



소세지랑 베이컨도 적당히 들어있어요.


두명이 가서 하나씩 다른 거 시키면

딱일 듯 합니다.


무슨 세트인지 알파벳은 기억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그렇지만, 


1. 다 맛있다는 거

2. 남기지 않았다는 거

3. 브랙퍼스트 세트에 올라가 있는 저 빵~~~ 여기서 만들어서 엄청 촉촉하고 막 연유 찍어먹으면 넘 맛있어서 어지럽고 그렇다는 거


이하 동문입니다.

(0_0)



남들 먹는데 항공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여러분 이거 보세요~~

엄청 먹었어여~~~~ ㅋㅋㅋ







로필2에서 젤로 좋아하는 장면

직진남 신지훈이 꽃 한박스를 들고 주열매를 기다리는 모습!!! 


이것도 백현동 야구장이 보이는 곳!!

커피킹 앞에서 찍은 듯^^



저는 이진욱보다 김지석 캐릭터가 넘넘넘 좋아서

빙구미를 장착한 뇌섹남 김지석을

아직도 좋아라하고 있답니당~


사랑에 솔직하고~

진지할 때 진지하고~

꾸러기 같은 장난기가 가득 있는 남자!!


여하튼 문제적 남자라니깐!!


로필에서 윰블리한테 커피를 가르쳐주는 곳이자,

본인의 가게로 나왔던 커피숍 역시 백현동에 있습니다.


신지훈의 커피숍

<커피킹> 방문기는 다음화에 계속 됩니당



투 비 컨티뉴드...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