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기념일 케이크 주문은

2019년 7월 1일 부로 서비스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많이 아쉽네요..

https://www.koreanair.com/total-search?query=%EA%B8%B0%EB%85%90%EC%9D%BC

 

아래는 이전에는 이랬다로 봐주셔용 ;-)

 

- 아래-

신혼여행 사진은 항공권 사진부터라면서욤?

 

 

그렇지만, 

 

저는 신혼여행 처음 먹은 음식부터 포스팅 하겠습니다ㅋㅋ

 

 

대한항공으로 신혼여행을 떠나시는 커플이라면!

대한항공의 특별 기념케이크를 주문해보세요~

 

"특별 기내식> 기타 특별식> 기념 케이크(Anniversary Cake)"

이용 방법
  • 항공기 출발 24시간 전까지 서비스센터로 전화 요청 또는 홈페이지 "나의 예약 새창 열기 " 을 통해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 공동 운항편(Code Share)의 경우, 항공기 출발 48시간 전까지 주문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단, 특별 기내식 종류에 따라 일부 제한이 있거나 추가적인 준비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항공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 출발편의 경우, 기내식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일부 제한이 있거나 대체될 수 있습니다.

 

 

기념 케이크 URL

 

 

대한항공 스페셜 밀 신청에서 웨딩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밀은

갈 때 받을 건지, 올 때 받을 건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시고 항공권 Invoice가 나온 다음에야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예약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나의 예약'에서 주문하세요.

 

그 외에 채식주의자다, 저염식을 먹어야 한다.

하는 사람들도 스페셜 오더 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신혼여행 출발할 때 주문했어요^^

 

 

빠밤~

SPML = 특별 기내식(Special Meal)이 나왔습니다.

 

 

 

W/W 2잔

= 화이트 와인 두잔 ㅎㅎ

 

올때는 비즈니스로 업글해서 올 거니까 

다른 음식이 충분히 서빙될 거라서~ 이코노미로 가는 처음부터 즐기려고 주문했습니당

(그렇지만, 올 때 업그레이드를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항공권 알뜰하게 구매한 바보....... ㅠ)

 
 

비행기 뜨고 나면,

크루가 스페셜 오더한 걸 확인하고~

바로 서빙이 됩니다.

 

조그만 생크림 케이크가 하나 나오는데요.

스타벅스 홀 케이크 사이즈 정도로 작아요.

 

그치만 귀엽고, 기분 좋고, 맛있었어요 ㅎㅎ

 

허니문을 축하하는 케이크를 비행기에서 처음 받았습니다.

앞으로 가는 호텔마다 주구장창 허니문 서비스가 나올 예정입니다만,

 

여행을 떠나는 처음부터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Congratulation!!

 

신혼여행이라면, 어서 신청하세요.

 

참!

 

결혼 축하드려요!!

 

 

생일이나 허니문에 제공되던 기념 케이크 서비스는 2019년 7월 1일 부로 서비스 종료 되었습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